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딱! 5분후 상한가 랠리! 10배 날아간다!

[올해 수천억의 로열티수익급증!]
[현 시가총액대비10배 증가기대!]
[진정한 복지 + 바이오테마주]


오늘 또 하나의 강력한 급등 기대주 하나를 제시한다. 이 종목은 단기 급등을 기대하는 종목으로 폭발적인 실적 증가에 기록에 남을만한 강력한 호재를 내포하고 있는 종목이다.


길게 말할 것 없이 주식투자 제대로 하는 사람이라면 바로 이런 종목에서 제대로 승부를 내야 한다. 딱 터질만한 급등 기대주로 어줍잖은 테마주에서 상처받지 말고 이런 초고성장 기대주에 투자하기 바란다.


올 상반기 최고 급등 종목은 이 종목이 선정될 것이 확실시 되고 있으며, 조심스럽게 목표수익률로 1000% 제시하는 바이다. 즉 천만원이 1억이 될 수 있다는 얘기다.

 

동사는 의약관련 『글로벌 특허만 무려 200여건을 확보』하고 있을 정도로 또렷한 확실성과 탄탄함으로 무장한 회사로 이에 따른 로열티만으로 어마어마한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차세대 신기술을 확보한데다, 메이저 제약사에 기술이전마저 진행하고 있는 상황으로 여타 바이오 종목들과는 비교자체가 불가한 엄청난 성장동력을 가진 것으로 풀이된다.


▶줄기세포치료기술을 통한 제품상용화가 임박!


바이오 줄기세포치료기술과 헬스케어 관련하여 세계적인 반열에 이미 오른 최고의 기업으로써,줄기세포치료기술을 통한 제품상용화가 임박한 상태로 올해 엄청난 급등호재가 쏟아져나올 예정이란것만 알아뒀으면 한다.


첫째 신약 대혁명 200조 시장 싹슬이 할 세계최초의 바이오 신기술 확보!
동사의 독보적인 신기술이 전세계 의학계를 경악하게 만들고 있다. 혈액 한 방울로 모든 질병을 단번에 알 수 있는 진단키트 개발에 성공해 곧 전세계에 출시할 예정인데, 『예상 시장규모만 200조원』으로 그야말로 블루오션을 단번에 독점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맞이했다. 대한민국 제약사의 새로운 신화를 창조하는 기념비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둘째, 로열티만 수천억! 해외 글로벌 제약사에 대규모 기술이전!
동사는 향후 의학계를 발칵 뒤집을 차세대 신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특허만 200여건을 넘게 확보하고 있어, 이에 따른 로열티만 수천억에 달할 전망이다. 『퀄컴과 같은 구조로 향후 BT계의 퀄컴으로 불리기에 충분』할 정도이다. 화이자 같은 메이저 제약사에도 대규모 기술 이전을 진행 중이니, 이에 따른 매출액은 천문학적 수준일 것이다.


셋째, 완벽한 실적 턴 어라운드! 올해부터 실적은 1000% 급증!
주가는 적자기업이 흑자기업으로 돌아서는 그 해부터 급등하기 시작하는데, 올해부터 진단키트, 신약, 로열티 등으로 대규모 흑자를 일궈낼 것이다. 매년 실적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탁월하고 『우량한 재무구조를 보유하고 있는 높은 벨류에이션의 기업』으로써, 올해 극심한 저평가 국면에 있다. 이렇게 저평가된 초고속 성장주는 상장사 2000여개를 모두 뒤져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넷째, 메이저 세력의 매집 완료! 오늘 오후 깜짝 상한가는 폭등의 신호탄!
투신권에서 조차 물량 쟁탈전을 벌이며, 약 1년간 매집한 흔적을 찾아냈다. 오늘 오후장에 갑작스런 상한가가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이 글을 읽는 그 순간에도 상한가로 직행해 버릴지도 모른다. 단 돈 100만원이라도 당장 잡아야 하는 시급한 상황이다.

 

[강력추천] 2012년 강력추천 대박종목! 무료 받기 [▶▶ 클릭 ◀◀]
- ‘화제’‘종목추천’ 상한가 속출! ‘일목선생’ 의 매일 쏟아지는 급등임박주!
http://airstock.com/index2.php?cp=herald


[관 심 종 목]


모나미,바른손, 유성티엔에스, 피에스엠씨, 미디어플렉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