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병만 측 “‘정글의 법칙’ 시즌2 출연 확정” 인정
개그맨 김병만이 SBS ‘정글의 법칙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

김병만의 소속사 관계자는 1월 10일 이슈데일리와의 전화통화에서 “김병만이 ‘정글의 법칙’ 시즌2에 출연하기로 했다. 자세한 사항은 SBS와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정글의 법칙’ 연출자 이지원PD는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슬슬 얘기할 때가 됐군요. 저 배낭 하나 달랑 메고 남미 갑니다. 이달 19일부터 2월24일까지 37일간 대륙 일주! 정법 시즌 2 답사를 겸한거기도 하구요”라며 “여튼 꿈에 그리던 남미까지 드디어 6대륙을 다 섭렵하는가! 선배 여행자 현지거주자들 제보 대환영”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정글의 법칙’ 시즌2 제작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이어 “I‘m flyin 2 S.America on this 19th. Welcome any advice from twt ppl of Peru, Bolivia, Chile, Argentina n Brazil. Can’t wait 2 meet u there.(이번달 19일 남미로 떠납니다.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현지분들 조언 환영합니다. 만남 너무 기다려집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글의 법칙’ 시즌1에서는 김병만 외에도 류담, 리키김, 제국의 아이들 광희, 노우진, 태미가 출연했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