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교 신대역 에스비타운 상가 분양
㈜에스비D&C가 광교신도시 신대역(가칭) 역세권 주23블럭에 위치한 에스비타운 상가를 분양하고 있다.

연면적 1만2682㎡, 지하2~지상6층 규모의 에스비타운은 총41개 상가가 공급되며 3.3㎡당 분양가는 1층 기준 2,500~3,800만원으로 신대역 분양상가 중 저렴한 수준의 가격이다.

㈜에스비D&C의 김홍삼 대표는 “에스비타운은 시행사가 직접 토지매입, 개발, 분양하는 상가로서 조합원들의 수익을 고려해야하는 다른 조합상가에 비해 3.3㎡당 공급가격이 훨씬 저렴하다“며 “출퇴근 주요도로 코너에 위치한 입지특성 뿐만 아니라 고객 집객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대형점포를 포함하는 특화된 MD를 구성하여 상가활성화 및 투자가치가 높은 상품으로 개발했다”라고 강조했다.

에스비타운은 신대역 상가 중 최대인 163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는 점과 지상층 전층에서 주차장과 매장이 바로 연결되는 동선을 확보하여 고객과 입점주를 위한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에스비타운이 자리하는 신대역은 광교 신규입주 1만가구와 수지 상현․성복지구 기존 7000가구의 풍부한 주거 배후가구 뿐만 아니라, 2016년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 및 법조타운 완공에 따른 풍부한 유동인구의 유입으로 기존 신도시와 차별화된 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에스비타운은 상록자이 대단지 아파트 1,035가구 출입구 바로 옆에 입지하여 개방형 단지내상가의 역할을 하는 먹자상권의 시작 입지이며 아울러 초․중․고등 학교시설 바로 앞에 인접해 있어 GS슈퍼마켓과 일부 병.의원, 학원등은 이미 입점계약을 맺었고 추가적으로 병.의원, 금융기관, 각종 프랜차이즈 업체등이 입점 타진중이다.

시행은 ㈜에스비D&C, 시공은 성호건설㈜가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 맡았으며 준공은 오는 2월 예정이다.

<정순식 기자@sunheraldbiz>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