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발전가능성 높은 율량2지구, 눈에 띄는 아파트 어디?

현재 충청지역 부동산 시장은 세종신도시, 오창산업단지, 오송생명과학단지 등의 각종 개발호재로 인해 한동안 침체 됐던 분위가 달라지고 있다. 특히 청주 율량 2지구는 위 3개의 개발벨트의 상승 수혜를 동시에 받고 있어 가장 크게 눈길을 끌고 있는 지역 중 하나이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택지개발지역의 경우 각종 개발 수혜나 누릴 수 있는 혜택의 내용이 들리는 것과 다른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러나 율량2지구는 아파트 분양으로 증명했듯이 지속적인 발전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지역이다.”라고 설명했다.


율량 2지구 중 특히 7블록의 선광로즈웰 아파트는 가장 좋은 입지적 조건과 차별화된 테마단지, 고객맞춤 실내인테리어 등으로 인해 신축 공사가 시작 될 때부터 화제가 됐다.



선광토건㈜ 관계자는 “선광로즈웰은 실제 평형보다 넓어 보이는 건축설계로 긍정적 평가를 받아 왔고 지난 23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인파가 몰려 그 동안의 관심을 실감 할 수 있었다.”며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사람들 중 103㎡(39형)에 4개의 방이 있는 실내 공간이나 인테리어 면에서 특히 만족했으나, 이들 중 소수는 부부욕실이나 다용도실과 같은 곳에서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선광토건㈜은 고객우선, 품질우선의 마인드로 입주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UNIT 일부를 개선해 30일 한층 더 품격 높은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늘 한결같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은 이 건설사의 경쟁력으로 꼽히기도 한다.


‘선광로즈웰’은 아이들 방의 벽지를 아이의 성향에 맞게 4가지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도록 해 아이들 정서에 큰 도움을 주는 컬라테라피를 적용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건전한 여가를 위한 테마공간 ‘Book&Toyworld’도 조성 중이다. 이 공간은 단지 내에 위치하며 다양한 장난감과 책을 빌릴 수 있다. 또한 아이들만을 위한 전용 버스정류장 키즈스테이션(kids station)도 운영 중이다.


또한, 계약조건 보장제를 통해 갑작스런 계약조건 변경으로 기존계약자와 신규계약자간 갈등을 빚는 일을 미연에 방지해 선광토건㈜을 신뢰하고 분양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문의) 043-224-62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