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반건설, KBC(광주방송) 사장에 정일윤 전 진주 MBC 사장...주요 계열사 인사 단행
호반건설(대표이사 최종만)은 지난 22일 계열사인 광주방송 신임 사장에 정일윤 전 진주MBC사장을, 스카이밸리 C.C 신임사장에 이정호 전 여주C.C사장을 임명하고, 건설부분의 전략사업확대와 시너지를 골자로 하는 조직개편과 정기 임원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광주방송 신임 정일윤 사장은 MBC 사회부장, 보도국장, 진주MBC사장을 역임하며 30년 가까이 방송계에서 근무한 정통 방송인이며, 지방방송사 사장으로 재직하며 양질의 프로그램 제작 및 우수한 경영능력을 보여준 바 있다. 호반건설은 “급변하는 미디어 경영환경에 대한 대응력 및 민영방송의 미래 경쟁력 추진역량을 강화하는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일윤 사장은 22일 주주총회의 승인을 거쳐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여주 스카이밸리CC 신임 이정호 사장은 클럽 700GC, 오크밸리 CC, 여주의 블루헤런 CC 사장 및 여주CC 사장을 역임한 전문경영인이다. 이번 신임사장 선임은 2012년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에 대비하고, 회원중심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장으로 운영하기 위한 기대가 반영이 됐다.

또한, 호반건설은 올 한해 7500가구를 신규 공급하는 등 아파트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성과를 반영해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정기 승진인사에서는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그에 따른 조직 보강, 효율적인 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조직개편도 단행됐다.

<정순식 기자@sunheraldbiz>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