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투자證, 제2회 청소년 비전 세미나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내년 1월 14일 겨울 방학을 맞아 우수고객 중고생 자녀를 대상으로 ‘청소년 비전 세미나’를 여의도 본사에서 개최한다.

고객 감사 및 자산관리 서비스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이며,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 이병훈 에듀플렉스 부사장, 김광일 단국대 종합인력재발원 교수 등이 나와 청소년 관심 분야별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양대학교 유영만 교수는 버킷리스트 작성을 통한 능동적인 자기미래 설계 방법을 제시하고, 에듀플렉스 이병훈 부사장은 자기주도학습 전략을, 단국대 종합인력개발원 김광일 교수는 효과적인 메시지 디자인 방법을 소개한다.

특히 인기 개그맨 최효종씨의 성공 체험담을 통해 학생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도하고 유니세프(Unicef) 아우인형 만들기와 체험보고서 작성을 통해 참여 청소년들에게 봉사활동 시간을 부여하는 등 일반 강의 이외에도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한국투자증권 우수 고객 중고생 자녀를 대상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세미나 수료증 및 유니세프 봉사활동 4시간,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고객센터(1544-5000) 또는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문의, 접수할 수 있다.

<안상미 기자 @hugahn>hu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