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토브리핑
▶볼보, 스바루 등 가장 안전한 모델 선정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가 최근 발표한 ‘2012 가장 안전한 모델’에 볼보 5개 모델이 선정됐다. C30과 S60, S80, XC60, XC90 등 모두 5개 모델이 가장 안전한 차량에 뽑혔다. 특히 C30, S80, XC60, XC90 등 4개 차량은 지난 2009년부터 3년 연속 가장 안전한 모델로 선정됐다. 스바루도 레거시, 아웃백, 포레스터가 3년 연속 가장 안전한 차로 선정되는 등 5개 차종이 안전한 차에 뽑혔다.

▶메르세데스 벤츠, 스키장 긴급출동 서비스 실시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강원도 스키장 지역에서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실시한다.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거나 차량 점검이 필요할 때 시간에 상관없이 긴급 출동해 차량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원도 스키장에서 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자사 고객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도요타, 신형 캠리 마이크로사이트 개설 = 한국 도요타가 내년 1월 18일 뉴 캠리 국내 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 사이트(www.toyota-newcamry.co.kr)를 개설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들어간다. 마이크로사이트에는 ‘뉴 캠리만의 103가지 디테일’이란 주제로 차량의 기능과 디자인을 소개한다. 사이트 개설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시승 신청 고객 300명에게 시승 시 2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또 세단에 대한 생각을 접수해 추첨을 통해 콘서트 초대권, 기프트콘 등을 제공한다. 페이스북에서도 추첨을 통해 고급 수제 스마트폰 케이스 등을 증정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