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투자 6년만에 100억을 벌어드리는게 가능할까???

▶ 주식투자 6년만에 100억원대의 투자수익을 기록한 투자자가  있어 화재가 되고 있다.


그는 지난 6년간 벌어드린 수익금으로 현재 투자정보 회사인 주도주투자클럽(http://www.jesseclub.com/jesseclub.htm)을 설립해 기관과 외인들에게도 고급 투자정보를 공급하고 있는 메이저급의 정보력을 가지고 있는 트레이더다.
 

현재 그는 폭발적인 입소문을 통해 런칭 4년만에 대한민국에서 2번째로 많은 유료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며, 대다수의 기관들과 외인들 그리고 메이저 투신사들에게도 정기적인 투자정보를 공급하고 있어 개인과 기관 조차도 모두가 그를 인정하는 분위기다.
 

그의 대표적인 정보 매매는 일종의 단순한 논리를 바탕으로 하는데, 이미 발생한 재료의 크기를 파악하고, 그에 준한 매수 매도세력간의 힘의 균형이 매수가 강하면 투자하는 형태가 가장 큰 특징으로 꼽는다.
 

이는 장기적으로 큰 폭의 주가 상승이 가능한 종목들은 결국 재료에 반응 하는 투자자들의 끊임없는 매수심리가 작용해야 가능 하다는 단순한 논리에서 착안한 방식이라고 했다.
 

실제로 이 방법은 단순한 논리만큼이나 폭발적인 수익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기관과 외인들 그리고 개인투자자들까지도 아낌없는 신뢰를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그가 공개하는 정보매매의  아래 자료실에서 무료로 일부 열람이 가능하다.
투자기법/자료 열람실(http://www.jesseclub.com/jesseclub.htm)

 
최근 주도주투자클럽 관심종목은 미주제강, 동양철관, 유진로봇, 서암기계공업, 대유신소재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