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수무관 상승 터질 삼성수혜주’ 2012년 실적 날아간다!

◆갤럭시탭2 출시 수혜!! 지수무관 상승종목 공개


돌리지 않고 쉽게 말하겠다. 엉뚱하게 물린 종목 과감하게 버리고 갈아타면 엄청난 수익이 터질 것으로 자신할만한 종목을 전격 공개한다.


단호하게 말하건데 이 재료 하나면 충분하다. 어지간히 자신 있지 않으면 이런 말 안 한다. 단 한번의 잘못된 투자로 인해 수 개월 이상 물려 버린 투자자라면 이 종목을 반드시 각별하게 챙겨야 한다. 마지막 화려한 움직임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 삼성전자 낸드플래시 중국공장 설립 수혜주!!!


일단 먼저 삼성전자의 낸드플래시 중국공장 설립 수혜주라는 점이다. 삼성전자의 2012년 『반도체부문 시설투자가 당초 발표한 15조원에서 17조원 이상으로 확대』될 것으로 판단되며 2위 업체인 하이닉스의 공격적인 시설투자까지 동시에 이루워 진다면 동기업은 엄청난 호황으로 접어들것이다.


특히 중요한 것은 『삼성전자 내에서 확실한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는 점인데 신규장비 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인정을 받고 있다는 점이다.


◆ 2012년 전방업체의 투자확대와 함께 AMOLED 장비부문에 성공적 진입!


또한 8세대 AMOLED용 Dry Etcher 등의 개발을 통해 AMOLED 장비사업으로의 확대를 추진 중이며 2012년 전방업체의 투자확대와 함께 AMOLED 장비부문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경우 국내 장비업체 중 ‘투자매력도가 가장 높은 업체로 반도체 장비업체 중 탑픽’이 되는 것은 당연하다고 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주가가 눌려 있었다. 1~2분기 실적이 저조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3분기 매출액은 689 억원으로 전년대비 94.6% 증가』했으며 당기순익은 75억원을 기록해 127%증가  영업이익이 101억9600만원을 기록해 전년대비 146.7% 증가하는 결과를 내보내며 본격적인 실적 급증세를 예고하고 있다.
 

◆2012년 예상 실적 대폭등 임박!


내년 전망 역시 대폭 향상되고 있다. 2012년 예상 실적은 매출액 4788억원 전년대비 +69% 증가  영업이익 702억원으로 전년대비 +157%증가 순이익 541억원 99%증가 고성장이 지속되며 주가 역시 끊임없이 치고 올라가는 흐름을 연출할 것이다.


단언컨대, 이 종목을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최근 강력한 매수의 주체인 외국인 기관들이 동시에 쌍끌이 매수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 바로 매수해 가지고만 있어도 알아서 기고나 외국인이 끌어 올려주는 올해 연말 최고의 종목이 될 것이니 부담없이 물량부터 확보하길 바란다.


[외국인 기관들이 동시에 쌍끌이 매수]
[AMOLED 장비부문에 성공적으로 진입 예상]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라는 시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기억해 두길 바라겠다.

 


[관 심 종 목]


솔고바이오, 아가방컴퍼니, 큐로컴, 아이테스트, 바른손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