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인 구성자이3차 잔여세대, 최대 2억 파격 할인

올해 막바지 분양시장이 열기를 띠고 있다. 특히 장기 경기침체로 인해 올 한해 유독 많았던 미분양 주택을 해결하기 위해서 각 건설사들이 분양가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 하고 있다.


그 중 분양가 할인 혜택은 가장 파격적인 조건 중 하나로 꼽힌다. 과거에는 기존 계약자와 신규 계약자간 형평성 문제가 발생하여 갈등이 생기는 등 부작용이 있었으나 최근에는 건설사들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계약조건 보장제 등을 내걸어 기존 분양자와 갈등을 해소하고 분양실적도 거두는 사례가 늘고 있다.


GS건설이 경기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에 분양중인 ‘구성자이3차’는 분양가격의 최대 29%(2억원)를 할인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구성자이3차는 단지 내 공원 및 주변 근린공원이 인접해 그린 프리미엄 주거단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지하 2층 ~ 지상 15층 7개 동으로, ▲ 113㎡ 150가구 ▲135㎡ 30가구 ▲ 161㎡ 60가구 ▲ 166㎡ 13가구 ▲ 184㎡ 56가구 총 309가구 규모이다. 이번 특별분양은 잔여세대 161㎡와 184㎡에 해당되며 발코니 무상 확장 혜택도 주어진다.


이 아파트가 위치한 마북동은 분당 연장선 구성역이 곧 개통될 예정으로 분당~ 강남간 연결되어 서울 강남권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용인경전철 신갈역이 근거리에 개통될 예정이고, 수서분당간 고속도로도 인근에 있다.



분당 죽전과 인접하여 죽전 생활권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 도보 통학이 가능한 교동초, 구성 중. 고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높은 편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창고형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생활편익 시설도 가까워 투자 및 실거주자에게 적합한 주거환경을 갖춘 지역으로 평가 받는다.


전 가구 남향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하였으며 단지 주변에 근린공원과 어린이공원을 이용할 수 있다. 주민 커뮤니티 공간이 ‘자이안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 연습장, GX룸 등이 마련돼 있어 단지내에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최근에 발생한 미분양 단지는 부동산 경기 침체 여파로 미분양 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잘 고르면 알짜를 잡을 수 있다.”며 “주변 시세에 비해 분양가는 비싸지 않은지, 주어지는 혜택은 많은지, 입지는 미래 가치가 있는지를 잘 따져보고 고른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 031-8005-7995, 031-8005-7993]


생생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