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세' 애정남 최효종, 이젠 완판남이다
떡과 만두의 만남 ‘떡만2’, 홈쇼핑 론칭 방송 30분 만에 ‘매진’

11주 연속 일요일 예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개그 콘서트의 간판 개그맨, '애정남' 최효종의 인기가 TV 홈쇼핑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1일 애정남 최효종은 NS농수산 홈쇼핑에서 진행된 영양간식 '떡만2' 론칭 방송에 출연해 30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남'으로 등극했다.


최효종은 기존 만두와 에이플러스레시피의 영양간식 ‘떡만2’에 대한 차이점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에이플러스레시피 관계자는 “떡과 만두의 장점을 살려 만든 ‘떡만2’의 품질과 최근 물오른 개그감으로 많은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는 애정남 최효종의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내며 제품 판매에 상승효과를 일으킨 것 같다”며 “론칭 방송의 성공에 힘입어 12월 중으로 2차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조기 매진되며 ‘최효종 만두’라는 별명을 얻은 ‘떡만2’는 쫄깃한 떡 속에 고소한 만두소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조리방법에 따라 떡처럼 먹을 수도 있고, 만두처럼 먹을 수도 있다. 또한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타피오카 전분과 쌀가루, 감자가루 등을 사용해 만든 웰빙 영양간식으로 철저한 품질관리로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해썹(HACCP)’ 인증을 받았다. 이 밖에도 ‘떡만2’는 고기, 김치, 불닭, 고추잡채 등 소비자 입맛에 따라 4가지 다양한 만두의 맛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떡만2’를 개발한 에이플러스레시피는 한국마쯔다니㈜(대표 유태균, www.aplusrecipe.com)의 신사업 일환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냉동간식’ 전문 브랜드다. 타피오카 전분을 이용한 쫄깃한 식감이 특징으로 주요 상품으로 집에서도 쉽게 구워 먹을 수 있는 ‘찰호떡’ 5종과 ‘떡만2’ 4종이 있다.


‘떡만2’를 비롯 에이플러스레시피의 프리미엄 냉동간식은 NS홈쇼핑 외에도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롯데슈퍼, 현대백화점, AK 등 주요 대형마트와 백화점 및 푸드마트, NS이샵 등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