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코브라 푸마골프는 ‘ZL 앙코르’ 드라이버를 선보였다. 

이 클럽은 ZL 드라이버의 후속 모델로 듀얼롤 디자인이 접목된 E9 페이스 기술이 적용됐다. 거리와 정확성을 높였다는 것이 제조사 측 설명이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남성용 9.5도 제품은 S, SR, R, 10.5도 제품은 R, SR 스펙이 있다. 70만원.


○…타이틀리스트는 2012년형 CB와 MB 아이언을 출시한다. 

캐비티백의 단조 아이언인 CB와 전통적인 머슬백 단조 아이언인 MB는 상급 골퍼가 원하는 성능과 디자인을 제공한다고 제조사는 밝혔다. 두 제품은 또 아이언의 반짝이는 크롬 마감 대신 무광의 사틴 마감 공법을 채택했다. 160만원.


○…캘러웨이골프는 연말연시를 맞아 ‘나만의 로고볼 무료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캘러웨이 골프볼 12더즌 이상 구매시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그림이나 글씨 등을 볼에 무상으로 인쇄해주는 서비스다. 지정 대리점에 가서 볼을 12더즌 이상 주문하며 자신이 만든 그림파일을 전달하면 주문한 볼에 해당 내용이 인쇄되어 원하는 곳으로 배달된다.


○…나이키골프가 신제품 ‘메소드 코어 드론’ 퍼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넓은 말렛형 구조에 날개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퍼터 중심부에 적용된 옵티머스 중량 설계 기술은 스윙 시 클럽헤드가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폴리메탈 그루브’ 기술로 공 튕김 현상을 최소화하고 헤드 페이스에 폴리머 알루미늄을 삽입해 임팩트 시 진동을 완충시켰다. 22만원.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