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KCC건설,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이문 KCC웰츠타워상가’ 분양

할인매장 이마트 성업중으로 집객효과기대
연면적 32,441.52㎡에 44개 점포


(주)KCC건설은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 일대에 대형 주상복합상가인 ‘이문 KCC웰츠타워상가’를 분양중이다.


재래시장자리인 이문종합시장일대를 재건축해 완공(2008년 9월)된지 3년만에 시행사인 이문종합상가와 시공사인 (주)KCC건설과의 소송으로 법원판결을 끝내고서 신탁사인 아시아신탁으로부터 (주)KCC건설이 공매를 받아 상가분양을 시작했다.


‘이문 KCC웰츠타워상가’는 KCC건설이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지은 총 107세대의 주상복합아파트의 상가로 지하1층~지상2층에 총 44점포가 시장에 나온다.


분양가는 3.3㎡당 분양가가 지상1층 1,100~2,200만원선, 지상2층 750~1,000만원선으로 초창기 분양가에 비에 대폭할인하여 저렴하다는 평이다.


한국외국어대학교, 경희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등 대학이 밀집한 대학상권가이며, 주변 배후세대는 이문동 2만4천세대 휘경동 1만8천세대 합 4만2천세대의 배후로 후엔 이문뉴타운 3구역과, 이문1구역을 잇는 사거리에 위치해 이문뉴타운 전체를 아우르는 핵심상권으로 배후수요의 증가에 따른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지하1층에 e-mart와 1층에 농협이 분양받아 입점해 성황리 영업중으로 입지에 대한 검증면에 있어 신뢰가 높고 e-mart와의 시너지효과로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소비층 확보는 물론 풍부한 집객효과가 예상된다.


지하철 외대앞역과 신이문역이 도보로 이용가능한 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이문로, 한천로, 동부간선도로, 북부간선도로 등 주변 도로 여건도 양호하다. 현재 분양시작과 동시에 G.S편의점 입점확정, 빠리바게트 입점의향제출, 크리닉센터 등 입점문의가 많다. (주)KCC건설소유로 (주)kCC건설과 직접계약하며 계약즉시 입점 가능하다. 회사보유분 아파트 5여 채도 특별분양 중이다.


분양문의 : 02-965-5810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