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부관리가 어려운 겨울철, 피부미인 어떻게?
시크릿키 ‘달팽이크림’ 비롯 천연방부제 제품 인기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겨울, 찬바람과 난방 바람으로부터 수분과 보호막을 뺏기는 여자들의 피부관리는 더욱 더 어려움을 겪는다. 여자라면 누구나 피부미인을 꿈꾸기 마련. 특히 피부관리가 어려운 겨울철 피부미인을 꿈꾼다면 아래 방법들에 주목해보자.


▶ 겨울철 피부관리, 수분공급이 우선
겨울철 피부관리 핵심은 수분 공급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기온이 떨어지면 피부의 보호막 역할을 하는 피지가 줄어들고, 찬 바람이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건조한 피부는 주름과 각질을 유발하고 갖가지 피부트러블까지 이어지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겨울철 피부미인을 꿈꾼다면 수분공급은 우선적으로 이루어져야 할 핵심.

피부에 수분 공급을 위해서는 하루에 물 8잔 이상을 마시고, 물 외에도 다양한 과일로 수분을 섭취해야 한다. 또 아침 저녁으로 보습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 이에 천연화장품 전문 ‘시크릿키’에서는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가져다 주는 ‘프레스티지 달팽이크림’이 인기다.


‘프레스티지 달팽이크림’은 기존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시크릿키의 원조 달팽이크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뛰어난 보습효과 뿐 아니라 안티에이징-주름개선, 화이트닝-미백과 같이 이중기능성제품으로 아침 저녁으로 ‘프레스티지 달팽이크림’을 발라주면 겨울철 피부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


▶ 겨울철 피부관리, 각질제거는 필수
겨울철 피부관리에 빠질 수 없는 것 또 하나는 각질제거. 이 역시 건조한 피부에서 이어지는 것 중 하나로 피부가 건조해지면 각질층이 두꺼워지기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더 잦은 각질제거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각질제거가 잦아지면 그만큼 피부를 보호하는 보호막이 손상될 수도 있기 때문에 각질제거는 저자극적인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최근 시크릿키의 신제품 ‘소프트 턴오버 필링 젤 피치’는 저자극 필링과 딥클렌징으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며, 번거로운 각질제거와 피부에 자극적일 수 있는 필링의 단점을 모두 동시에 해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각질제거와 피부 보습에 좋은 효과를 입증해 온 셀룰로오스와 복숭아 추출물 등을 함유한 만큼 각질제거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며, 無 파라벤, 無 미네랄오일, 無 벤조페논, 無 색소, 無 동물성오일 5 FREE SYSTEM으로 합성방부제가 아닌 천연방부제가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없어 겨울철 피부관리에 사용하면 더 좋은 제품이다.



▶ 겨울철 피부관리, 꾸준한 관심 필요
겨울철 피부미인은 늘 피부에 깊은 관심을 갖는 이가 차지할 수 있는 법. 일상 생활 속에서 물을 많이 섭취하고 또 ‘시크릿키’ 달팽이크림과 같은 제품으로 보습케어에 꾸준히 신경 써야 한다. 뿐만 아니라 수시로 미스트를 뿌려주거나 에센셜 오일과 같은 보습 제품을 사용하는 것 역시 도움이 된다.


최근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여성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실제로 ‘시크릿키’에서도 달팽이크림을 비롯해 미스트, 각질제거제, 에센셜 오일, 미니팩 등의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천연화장품 전문 ‘시크릿키’ 관계자는 “찬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로 어려움을 겪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생활 속 습관뿐만 아니라 수분 공급과 영양 공급을 위한 제품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고 전한다.


문의 시크릿키 (080-850-8139)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