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일의 약속’의 ‘수애백’ 을 찾아라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11일부터 ‘<천일의 약속> 댓글 달고 수애 후다크로스백 주인공이 되세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우 수애는 드라마 첫회부터 4회까지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패션으로 “스토리와 어울리지 않는다”며 여론의 믓매를 맞은 바 있어 5회부터 드라마 설정과 제법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변신을 시도중이다.

특히, 올리비아로렌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수애는 ‘천일의 약속’ 5회에서 올리비아로렌의 후다크로스백을 들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세정측은 자사의 모델인 수애가 출연하는 ‘천일의 약속’ 제작지원을 기념으로 이달 30일까지 약 20일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 총 2가지 미션을 완료해야 하는데, 10월 31일 방영된 드라마 장면에서 수애가 매고 나온 올리비아로렌 후다크로스백을 캡처해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포스팅 주소(URL)와 방영 회차를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포스팅을 가장 잘한 우수 블로거 1명에게는 실제 드라마에서 수애가 매고 나온 올리비아로렌 후다크로스백 정품을, 추첨 20명에게는 올리비아로렌 액세서리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광고홍보실 박민주 이사는 “‘천일의 약속’ 드라마를 즐겨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로, 올리비아로렌 브랜드와 전속모델 수애와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고객들이 TV에서 접한 내용을 온라인에서 자연스럽게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계기를 넓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