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MBC ‘별밤’ 잼 콘서트 11년만에 부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조합으로 새로운 무대를 선사해, 수년간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MBC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 의 잼 콘서트가 2000년 이후 11년만에 부활한다.

MBC 라디오는 창사 50주년을 맞아 ‘2011 별밤 잼 콘서트 - 리본 (ReBorn)’을 내달 25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한다.

‘별밤’ 잼 콘서트는 서로 다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환상적이고 조화로운 무대를 만들어 내, 늘 티켓 경쟁이 치열했던 MBC 인기 기획 공연중 하나. 최근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들에서 보여주고있는 ‘협업 공연’의 원조격이기도 하다.

11년만에 펼쳐지는 이번 ‘별밤’ 잼 콘서트에서는, 지난 11년 동안 ‘별밤이 사랑한 노래들’이라는 콘셉트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요와 팝 등을 잼 밴드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연주할 예정이다.

진행은 ‘별밤지기’ 윤하<사진>로 예정돼 있으며 ‘별밤’ 잼 밴드 원년 멤버인 가수 김종서와 ‘클릭비’ 출신 노민혁, 스윗소로우, 다비치 등 젊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해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또,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잼 콘서트에는 외국 유명 아티스트 등 예상하기 어려운 스페셜 아티스트들도 대거 참여할 예정.

티켓은 11월6일 자정까지 imbc 홈페이지(www.imbc.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