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늘 2시 상한가 터지면, 추격해도 못 잡을 급등입박주!

필자는 올 한해 시작과 진정 대박수익이란 어떤 것인지 제대로 보여줬다!

하반기 들어서만 대표적으로 알앤엘바이오(300%), 안철수연구소(160%), 모나리자(300%), 동양철관(230%) 등 최근 들어서는 지아이바이오(190%)까지 웬만한 급등주는 모조리 잡았는데, 필자를 믿고 위 종목들 중 2~3 종목 정도만 포트에 구성했어도 최소 원금대비 200~300% 이상의 고수익을 달성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종목 놓쳤다고 절대 아쉬워할 필요 없다. 이미 많은 회원 여러분들이 산 증인이지만, 필자가 입에 거품물고 목에 핏대 세우며 강조한 종목에 관해서는 만사 제쳐두고 억대계좌로 불릴 절호의 찬스임을 알고 있을 텐데, 오늘 종목이 아마도 올해 최고의 급등세를 연출할 메가톤급 기밀재료 + 극비세력주이기 때문이다.

지금껏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줬음에도 필자에 대한 믿음 부족과 생소한 종목이라는 이유로 물량 안 잡고 있다가 땅을 치고 후회하시는 분들, 수도 없었다! 전문가 15년의 모든 명예와 양심을 걸고 분명히 말씀 드리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종목이 아니면 절대 이토록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하지 않는다.

제대로 된 단 한방이 찾아온 종목이기에, 오늘 만큼이라도 제발 목숨을 걸고라도 무조건 물량 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길 바라며, 매수 시에는 절대 주변에 발설하지 말고 은밀히 진행하길 바란다.

바로 이 종목은 상위 1%의 극비정보통을 지닌 분들만 공유하고 있는 극비재료를 지녔기 때문에 무엇보다 보안이 생명이다. 따라서 이번 주를 기점으로 미노출 재료가 발표되는 순간 매수할 짬 없이 연쇄적 줄상한가가 폭발적으로 터질 가능성이 농후한데,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조차 없이 곧장 수익으로 직결될 것이다.

설사 가파른 수직급등에 놀라 좀처럼 길게 가져갈 엄두가 나질 않는다 하더라도, 필자를 믿고 최소 200% 수익까지는 무조건 인내하길 당부 드리며, 소위 10배 이상의 대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 여러분들이라면 시세의 끝장까지 필자와 함께 온통 수익으로 만끽하면 되는 것이다.

이 회사는 나노와 바이오를 융합한 신기술을 세계최초로 개발하여 기업가치로는 수조원대가 오가는 일본의 대표적 바이오 회사를 극비리에 인수하면서, 난치병 치료의 새로운 지평을 열게 된 회사로 신약완성이 바로 코앞에 다가온 상태다.

이미 기술이전료만 수천억 달러가 오가는 상황으로 세계역사상 최대의 라이선스 이전료가 예상되는 가운데, 상상불가의 천문학적 로열티는 당장 천원대에 불과한 이 종목을 순식간에 코스닥 시총 1순위까지 바라보게 할 엄청난 기업가치를 지녔다.

이미 이 회사를 눈 여겨본 미국에서 조차 정부차원에서 수조원대 규모의 연구비 지원을 아끼지 않는 상황에서 때늦게 정부에서도 아차~!하는 심정에 천문학적 지원이 예상되는 종목으로, 수개월 동안 세력들의 주도면밀한 매집과정을 통해 충분한 땔감마저 비축이 완료된 상태다.

이제 초 대어(大漁)급 재료가 도화선이 되어 불화산 같은 화염을 뿜기 위한 만반의 준비가 끝났다는 것이다!

위 사실들은 국내 뿐 아니라, 세계시장을 강타할 올해의 최대 빅이슈가 될 것으로, 췌장암 백신 임상 기대감에 따른 2천원-> 3만원까지 오른 젬백스에 대항마(對抗馬)로 1천원-> 3만원을 단 2~3개월 만에 달성할 기적 같은 종목은 바로 이 종목 밖엔 없다!

당장 2~3년 안에 셀트리온을 능가할 시총 1순위 종목으로 치고 올라가도 부족할 판에, 200억원대에 불과한 시총규모는 해도 너무할 정도의 저평가 상태다. 물론, 기업의 숨은 재료가 수면 위에 떠오르지 않은 상황에서 이해가 갈만하다. 여러분들은 그저 ‘땡큐!’연발과 함께 잡으시면 된다!

이제라도 점상한가 수십방과 함께 날아갈 사상 초유의 긴급사태가 벌어질 종목을 필자가 아주 극적으로 발굴한 것이기에 급등주의 제 1원칙인 정보의 희소성이 극대화된 이 종목만이 험난한 주식생활에 있어 대박수익과 직결될 수 있음을 본능적으로 깨닫길 바란다.

평생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가져다 줄 종목으로 이렇게까지 필자가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를 했음에도 놓친다면, 평생 가슴 한 켠에 후회로 남게 될지 모르니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대륙제관/팜스토리한냉/동원수산/쌍방울/현대EP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