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웹젠, 2011년 하반기 신입 공채 25일 부터 접수
웹젠이 201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채용분야는 게임기획, 서버프로그램, 클라이언트프로그램, 해외사업, 해외세일즈마케팅, 상품기획 등 총 6개 부문으로 2012년 2월 학사 대학졸업예정자 혹은 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심사(필기시험),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 되며, 합격자는 각 채용 단계별로 개별 통보 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이며 입사희망자는 웹젠 채용 홈페이지 (company.webzen.com)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을 하면 된다.



한편, 웹젠은 입사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10월 25일부터 국민대, 건국대, 동국대, 홍익대,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등에서 각 일정 별로 캠퍼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웹젠의 김창근 대표이사는 “웹젠은 게임 산업 성장을 견인해 갈 우수 인력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운영하는 한편, 사원 개인 능력 신장을 위한 자기계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세계와 경쟁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웹젠의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젠의 기업 홈페이지(company.webz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연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