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해상 사람나눔장터 행사 개최
현대해상은 13일 서울 광화문 본사를 비롯해 수원, 광주, 울산 등 전국 네곳의 사옥 앞에서 ‘2011 사랑나눔장터’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해상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04년부터 시행해온 바자회다. 자원의 재활용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임직원과 하이플래너가 자발적으로 기증한 물품을 모아 직접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다. 좋은 일에 참여하고자 한 시민들의 동참으로 성황을 이루며 도서, 의류, 생활용품 등 총 1만여점의 기부물품이 판매돼 수익금은 전액 아름다운가게에 전해졌다.

특히 광화문 사옥 행사장에서는 다문화가정 자녀와 소외계층 청소년 40여명으로 구성된 세종꿈나무 오케스트라의 공연이 동시에 진행됐다. 현대해상이 이날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한 수익금의 일부는 그 동안 악기 부족으로 어려워했던 오케스트라에 전해져 나눔장터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현대해상은 행사에 앞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온라인 자선경매에서 정몽윤 현대해상 회장의 애장품인 스키 풀세트와 광고모델 송승헌씨가 광고촬영시 착용했던 의상 10여벌이 경매에 부쳐져 큰 호응속에 판매됐다.

이성재 현대해상 상무는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이 돼 준비한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가 우리 사회에 나눔문화를 더욱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양규기자 @kyk7475>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