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강동 미분양 대단지 ‘고덕 아이파크’ 노려볼까
현대산업개발이 1142가구의 대단지 아파트인 ‘고덕 아이파크’<전경 사진> 잔여가구를 분양 중이다.

옛 고덕 주공1단지를 헐고 그 자리에 들어선 지상 12~20층 14개동 전용면적 59~177㎡의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된 고덕 아이파크는 방과 거실을 전면에 배치한 3베이 이상의 평면 구조로 채광ㆍ통풍은 물론 개방감이 좋다고 평가된다.

붙박이장과 함께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마련해 모든 가구에 전용 전실이 있어 생활용품 수납이 편하다.

지역난방이 적용돼 관리비도 적게 드는 장점도 갖췄다.

단지 내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했다. 승용차의 대형화에 맞춰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집으로 바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도 설치했다.

단지 곳곳에 다양한 테마공원을 비롯해, 생태 연못과 인공 폭포, 산책로 등도 조성됐다. 



커뮤니티 센터 아이파크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엔 14대의 타석이 설치돼 언제든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한쪽에는 대형 스크린 골프장도 설치돼 있다. GX룸과 좌석 80여 석을 갖춘 영화감상실, 문화강좌실과 동호회실, 대형회의실 등도 있어 입주민들이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지하철 5호선 고덕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데다 올림픽대로와 천호대로, 암사대교를 이용해 잠실, 강남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의 진입도 쉬워 수도권 내ㆍ외곽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이마트(명일점)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경희대 동서신의학병원 등도 가깝다. 샘터공원, 방죽공원, 송원근린공원, 두레공원 등 크고 작은 근린공원도 있다.

아파트 주변으로 묘곡초, 배재중, 배재고(자율형 사립고), 광문고, 한명고, 한명외고, 명일여고 등이 자리해 교육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02)441-1999

<백웅기 기자 @jpack61> 
/ kgu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