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플도 못 만드는 신기술! 2시에 재료 터지면 바로 상한가!

▶ 250% 급등한 지아이바이오 후속! 강력 추천주!

필자가 전립선암, 췌장암 치료제 극비 소식을 듣고 깜짝 추천한 지아이바이오가 딱 한달 만에 250% 날라갔다. 지아이바이오는 여의도 A급 정보망을 통해 얻은 극비 재료였는데, 이번에 또 다시 놀랄만한 재료를 전해 들었다.

이 정보망에 의해 필자가 확인한 4분기 최대 재료테마가 혈액진단 바이오에서 터진다는 것이다.

현재 세계적으로 진단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금일 필자가 제시할 종목은 “혈액진단 바이오기업”으로 코스닥 시장에 진입한 최초의 기업이 된다.

기습적으로 등장한 바이오 테마다. 시세 급등 후 잠시 눌려 있으나 이 바이오 테마주는 쉽게 끌날 것 같지 않다. 그런데 대부분 종목은 “가짜”종목이다. 진정한 급등 바이오 종목이 따로 있다. 평소 바이오 자체는 거들떠도 안 보던 필자지만 모든 정보력을 총동원해 이 종목을 확인해 본 결과 깜짝 놀랐다.


 
필자가 이미 ARS를 통해 4,500원에 추천해 단기 100% 급등한 ‘산성피앤씨’는 아직 장난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 美 FDA 승인! 이제 실적 대폭증만 남았다!

부러울 이유 전혀 없다. 또 하나 찾아냈기 때문이다. 최근 시장 때문에 기죽고 마음 고생했던 투자자들은 오늘 이 한 종목으로 후련하게 한풀이를 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충분히 가능할 것이며,
이 종목으로 필자의 초대박 계좌 만들기 프로젝트를 또 시작한다고 선언한다.

그 동안에 ARS를 통해 추천했던 <기아차 1,200%, 젬백스800%, 서한350%, 코코600%, 에버테크노 100%, STS반도체100%, 후성100%, 산성피앤씨100%> 이런 종목 추천할 때 모두 설마했지만 결국 터지지 않았나? 부러울 이유 없다. 더 이상 돈도 되지 않는 종목 붙잡으면서 세월을 낭비하지 말고, 금일 필자가 제시하는 종목으로 포트를 완전이 바꾸길 바란다. 반드시 돈 된다!

단언컨대, 금일의 “[극비] 혈액진단 바이오기업 최초 코스닥 상장!” 재료주로 코스닥 시장이 또 다시 발칵 뒤집어 질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첫 상한가에 잡지 못하면 이 종목으로 절대 수익을 낼 수 없다.

▶ 메이저 세력의 완벽한 물량 매집! 곧 재료 터지면서 줄 상한가 터진다!

필자의 오랜 경험상 이 정도의 최초 재료주면 최소한 과거 30배~50배 이상의 대폭등이 나왔던 이화공영, 산성피앤씨를 반드시 능가하리라 확신한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도 없는 종목이다. 거의 1년 반 동안 깨지지 않던 알앤엘바이오의 수익률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에스엠, 컴투스, JW중외신약, 씨젠, 파트론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급등매매의 긴급추천주 청취 방법 : ☎ 060-800-5080 - 1번 연결 - 456번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