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美 정부 정책 1순위! AIDS 백신 성공 임박한 천원대 저평가주!

★ 전 세계가 주목하는 AIDS 백신 성공 임박! 곧 재료 터지며 수직 폭등한다!

당장 금일부터 첫! 상한가로 시작되어 1,000% 이상 폭등할 종목이 드디어 나왔다. 1800개 종목 중에서 찾아 낸 꿈이 현실이 될 종목인 만큼, 그 시세폭등에 동참해야 할 것이다.

앞으로 공식적인 언론발표가 나오는 대로 바로 문닫고 상한가로 미친 듯이 질주할 것임은 불 보듯 뻔한 일인 것이다. 이제껏 단 한번도 초급등 랠리의 대박 수익을 맛본 적이 없는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는 무슨 일이 있어도 놓쳐서는 안 된다.

이제 더 이상 돈도 안되는 종목을 보유하면서 허황된 시간 보내지 말고, 오늘부터라도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들로 포트를 완전히 바꿔보시기 바란다.

★ 드디어, 국내 첫 불치병 치료제 신약 개발 성공! 메이저 세력이 집중 매집했다!

미국에서 동사의 AIDS(후천성면역결핍증) 백신 임상허가 기대감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에 추가보완자료를 미국 FDA에 접수하면서 여의도 증권가 상위 1%들의 움직임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정보력을 통해 입수하였다.

이번 미국 FDA에서 요청한 보완자료에 대해 내부적인 준비절차를 거쳐 제출한 것인 만큼, 그 시기가 머지 않았다는 사실인데,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수십조원 시장을 싹쓸이 할 수 있는 [극비]재료인 만큼, 2년 동안 깨지 못 했던 ‘알앤엘바이오’의 급등기록을 동사가 이번 ‘특급재료’를 통해 말끔히 마무리 할 것으로 보인다.

★ 美 FDA 임상 소식과 함께 실적 턴어라운드 성공 소식으로 조선선재 26연상 기록 깬다!

매 분기마다 깜짝 실적을 내놓는 자회사의 호실적으로 동사의 실적이 기가 막히게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매 분기 슈퍼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으로 내년 실적은 더더욱 폭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런 고속 성장 종목에 세력의 대규모 매수세 또한 확인한 상태이며, 1년간 저점에서 꾸준히 매수한 흔적을 포착했다. 곧 공시조회를 통해 ‘특급재료’가 시장에 노출 된다면 5분 안에 바로 상한가 진입이 예상되며, 곧바로 5~6연상은 우습게 터질 것이 확실시 된다.

★ 또 한번의 "제2의 황우석" 급등 테마가 형성될 시점에 놓여있다.

게다가 이렇게 완벽한 조합임에도 현재 1000원대 주가라니 믿을 수 없을 정도이다. 지금 당장 몇 푼의 비용이 아깝다고,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잃을 것인가!

정말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오늘 오후부터 매수세가 강화되며 호가창을 먹어가는 모양이 당장 내일부터 상한가로 말아 붙일 것 같은 예감이 든다. 그렇다! 세력이 이제 움직일 타이밍이 되었다! 2시에 깜짝 상한가에 가면 그게 바로 폭등의 신호탄이 될 것이니, 더 늦기 전에 매수하기 바란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게임하이, GS건설, 차바이오앤, 성광벤드, 에스티큐브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적색계좌의 긴급추천주 청취 방법 : ☎ 060-800-5080 - 1번 연결 - 123번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