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이은 이벤트 ! 저가매수 기회 포착 !

증시 전문가들은 유로존 위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환율이 오르면서 시장 참여자들이 '시스템 위기의 파국'을 우려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그러나 투자심리가 글로벌 신용경색 우려를 기정사실화하며 약세장의 극한인 '실망' 상태까지 치달았기 때문에 변곡점은 곧 나타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물론 아직도 대외 불확실성이 큰 상황이어서 추가 하락 가능성 역시 배제할 수 없다. 따라서 유럽문제가 재정위기를 넘어 은행위기로 확산될지, 각국 정부가 정책 신뢰도가 회복될 만한 방안들을 내놓을지 등에 주목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정책에 대한 신뢰도는 다음달 초까지 진행될 주요 유럽국가들의 유럽재정안정기금 확충에 대한 의회 표결과 유럽중앙은행(ECB)의 통화정책회의를 통해 회복할 여지가 있다고 봤다. 따라서 국내 증시는 추가 하락 보다는 단기 반등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다.

이재만 동양종금증권 애널리스트는 "유럽 금융업 지수의 급락과 전반적인 정책 신뢰도 악화 등을 고려할 때 변동성 확대 및 추가 하락 리스크도 일정정도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고 전제하면서도 "프랑스와 이탈리아 은행의 주가순자산비율(PBR) 수준은 이미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을 밑돌고 있어 유럽 금융업의 추가적인 하락 리스크는 제한적"이라고 판단했다.

따라서 현금 비중이 너무 높은 투자자라면 지금부터는 '공포'를 분할 매수의 기회로 삼는 것이 필요하다는 분석이다. 최근 원•달러에 비해 원•엔의 상승이 가파르게 진행돼 이미 지난 2008년 금융위기 당시까지 상승해 자동차 등 관련 수혜주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 신용등급 1~8등급이면 누구나 연 6.5% 적용!
증권포털 팍스넷의 스탁론상품인 LIG스탁론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 LIG스탁론은 팍스넷이 처음으로 보험사와 연계하여 최저수준인 연 6.5%의 금리를 적용한 상품이다. 다른 상품들이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를 차등적용하는 것과 달리 신용등급이 1~8등급이면 누구나 연 6.5%의 저렴한 비용으로 스탁론투자가 가능해 많은 투자자들이 혜택을 누리고 있다. 또한 LIG스탁론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대출과 상환이 자유로운 마이너스통장식, 동일계좌로 추가대출도 가능해 스탁론상품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단 하나의 상품으로 누릴 수 있다. 팍스넷스탁론 관계자는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이 없는 실시간 안심가능금액조회 서비스도 실시하여 주식투자자들이 본인의 대출가능금액을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LIG스탁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1644-4714로 연락하면 팍스넷 스탁론컨설턴트에게 친절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저렴한 비용 연 7.5% 금리(월 0.7%이상의 수익률이면 이자비용 처리가능)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상담전화 1644-4714로 연락하면 전문상담원에게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biz.heraldm.com/Kosdaq/CP/stockLoan.jsp
 


 
[No.1 증권포털 팍스넷] 09월 27일 종목검색 랭킹 50
삼성전지, 남해화학, 게임하이, 한화케미칼, 기아차, KT, 삼성전자, 셀트리온, 유니슨, 서울반도체, POSCO, 두산중공업, LG전자, 대한해운, 유아이에너지, 현대제철, 일신석재, 아가방컴퍼니, 대한전선, 한세예스2, STX조선, 손오공, SK이노베이션, 씨앤케이인터, 큐로컴, 아미노로직스, 외환은행, LG디스플, 하나금융지주, 후성, 동양물산, 엔알디, 한국전력, 인트론바이오, 티케이케미칼, 두산인프라, 금호석유, 대호에이엘, 대아티아이, 이니시스, 현대차, 진흥기업, 지아이바이오 하이닉스, 삼성SDI, 유성기업, 리노스, OCI, 오성엘에스티, 젬백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