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금융투자, ‘굿아이 스마트 3.0’ 출시 이벤트
신한금융투자(사장 이휴원)는 27일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폰 트레이딩 서비스 ‘굿아이 스마트 3.0’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굿아이 스마트 3.0’은 지난해 4월 스마트폰 서비스 출시 이후 제기된 스마트폰 트레이딩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최적의 서비스다. 업그레이드 된 ‘굿아이 스마트 3.0’의 장점은 크게 3가지다.

첫째,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에 ‘시스템 트레이딩 서비스’를 탑재했다. 하루 종일 스마트폰만 볼 수 없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일정 조건을 설정하고,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지도록 해 PC용 HTS와 격차를 현격히 좁혔다.

둘째,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면 누구나 로그인 없이 모든 시세조회가 가능해졌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실시간 시세 및 투자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되어, 매번 로그인 해야하는 고객 불편사항을 해소했다.

셋째, 차트기능이 강화되고 더욱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에서도 차트 기능을 중요시하는 고객 요구에 부합해 한층 강화된 차트를 제공하며, 업종분석ㆍ종목컨센서스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추가 제공하여 스마트폰 트레이딩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스마트폰 트레이딩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굿아이 스마트폰 3.0’의 업그레이드된 특징을 투표하는 고객 100명에게 꼬꼬면 1박스, 업그레이드 버전에 로그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150명 제공, 일정 조건이 충족된 고객들에게 스마트폰ㆍ태블릿 PC 할부금 지원 등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1588-0365)나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