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놀러와’ 김연우-BMK-김조한 “노래에 예언된 탈락자의 운명”
‘나가수’ 탈락 가수들이 불렀던 노래가 탈락을 예감케하는 가사였다는 공통점이 발견됐다.

26일 방송된 MBC ‘놀러와-꼴찌의 역습’에서는 ‘나가수’에서 7위로 탈락한 김연우, JK김동욱, 김조한, BMK 등이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탈락가수를 비롯한 가수 게스트들이 자신이 부른 노래와 현재의 상황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조한은 자신이 탈락자로 뽑혔을 때 “눈물이 났다”며 “탈락 당시 불렀던 경연곡이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이어서 이름부터 불길한 느낌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마지막 경연곡으로 이정섭의 ‘사랑하기에’를 불렀던 BMK도 가사가 “사랑하기에 떠나신다는 그말 난 믿을 수 없어”라는 내용이어서 그 말대로 됐다며 맞장구를 쳤다.

곰곰히 생각하던 김연우는 더욱 가관이었다. 김연우가 선택한 곡은 김장훈의 ‘나와 같은지’. 김연우는 이날 직접 “나처럼 울고 싶은지 왜 자꾸만 후회되는지”를 되새기며 당시의 충격을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이를 지켜보던 DJDOC의 이하늘은 “나는 가사에 ‘옆집 아저씨 반짝 대머리’라는 가사대로 됐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고영욱은 룰라 시절 ‘날개잃은 천사’의 가사인 “나 이제 알아. 혼자된 기분을”을 슬픈 듯 읇조려 폭소를 한층 더했다.



이슈팀 박상준기자/ sjstudio@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