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제’ 강지섭 “여성스러운 이미지 탈피하고 싶었다”
드라마 E채널 ‘여제’에서 정혁역을 맡은 배우 강지섭이 캐릭터에 대한 강한 애착을 드러냈다.

26일 오전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 케이블 E채널 ‘여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강지섭은 이번 역을 통해 기존이미지에서 탈피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강지섭은 “하늘이시여 끝난지 5, 6년이 다 되어가지만 시청자들은 그때의 이미지로 기억을 하고있다. 물론 그 역할을 잘 소화했기때문에 잊지 못하는 것 같다“ 며 ”이번 ‘여제’에서는 강한 남자인 정혁역을 통해 기존의 여성스런 이미지를 탈피해 보고 싶다“고 밝혔다.

또 그는 많은 액션신 등장에 “액션신은 평소 스포츠를 워낙 좋아하기에 특별히 어려움은 없었다”고 덧붙였다.

강지섭이 맡은 정혁 역은 말수 없고 남성적인 캐릭터로 무미건조한 백수건달에서 첫 눈에 반한 인화로 인해 비로소 삶에 희망과 목적이 생기는 인물.

이 날 강지섭은 장신영과의 키스신이 NG 없이 한번에 간 것에 불만을 토로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다음달 1일 방송될 드라마 ‘여제’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13부작 드라마으로 돈과 권력에 짓밟혀 더 이상 잃을게 없는 여주인공 서인화 (장신영 분)가 부조리한 권력층을 향한 복수를 위해 밤의 세상을 지배하는 ‘여제’가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슈팀 허율기자/ ent@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