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FBI가 놀란 기술” 세력 매집된 이 종목이 단기 폭발한다!

★ 급락장일수록 세력 매집 종목을 공략해야 한다!

 

단기에 시장이 폭락했지만 이럴 때 엄청난 기회로 다가오는 종목들이 있다. 필자는 이미 강력한 급등이 터질 종목만 골라 제시해 컴투스, 제닉, 디지털조선 등을 모조리 적중 시켰다. 최근 필자의 추천주의 폭등세는 그야말로 압도적이라고 밖에 할 수 없다.

 

우리가 통상 세력들이라고 부르는 주포들은 몇 개월씩 종목 매집에 공을 들인다. 시간뿐 아니라 소요되는 자금 규모도 상상을 초월할 정도다. 그런데 시장 급락으로 이런 매집이 실패로 돌아갈 위험에 처한 경우, 사생결단으로 주가를 급등시키는 모습을 보인다.

 

8월 초, 코스피 시장이 하루에 5%, 9%씩 급락하면서 투매가 쏟아질 때, 필자가 세력들이 매집한 종목들을 쓸어 담으라고 한 것을 기억할 것이다. 그 때 잡아낸 종목들이 엠게임, 오로라, 솔라시아, 쌍방울트라이, 에리트베이직 등이 대표적인 세력주들이다. 불과 3-4일 만에 종목별로 작게는 30%, 많게는 50% 이상의 급등 시세가 터졌다.

 



 
이 때가 세력들마저 매집 작업 중에 물려버려, 어쩔 수 없이 종목을 올려야하는 사생결단 순간이다. 시장에는 떠도는 단기 자금들이 시장에서 강한 종목으로 몰려들면서 ‘빈익빈부익부’처럼 시장과는 다르게 엄청난 시세가 나올 수 밖에 없다.
 


이런 세력주의 움직임은 필자가 대한민국에서 손에 꼽힐 정도로 완전히 꿰고 있다. 여기에 필자에게 들어오는 고급 정보들까지 더한다면, 단기 급등 수익이 터지는 건 시간 문제일 뿐이다. 그렇게 강조해도 대박의 급등주를 잡지 못하고 안타까움에 빠지는 투자자가 너무 많아 오늘 또 하나의 급등 임박종목을 제시하고자 한다.

 

★ 삼성, 현대도 못 만들어 낸 완벽한 기술력! 이제 세계 표준 기술로 인정 받는다!

 

이 종목은 지수가 폭락하는데도 고점에서 빠지지 않고 계속 개인들의 매물을 받아먹고 있다. 왜 이렇게 수상하게 차트를 만들어놓는가 정보를 모아보니 한 가닥 한다는 강심장들도 깜짝 놀랄만한 강력한 대형 호재가 있다. 총 규모만 해도 엄청난 글로벌 프로젝트가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도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이 시작된다.


 
더욱 소름끼치는 것은 놀랍게도 완벽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인정을 받아 관련 매출을 가장 빨리 발생시킨 기업이 천하의 삼성도, 현대도 아닌 동사다. 게다가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미국, 심지어는 FBI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했다.


 
특히 이미 완성된 제품이 엄청난 호평을 받으면서 기존 제품을 밀어내는 교체 광풍을 불러오고 있다. 그야말로 동사가 제품 하나로 세계를 천하 통일 하는 것이다. 국내 투자자들은 이런 기업이 있는지 조차 모른다. 그러나 이미 이 종목은 세계적인 반열에 올라 버린 상태다. 세력들이 급등 시키기 딱 좋은 것이다.

 

첫째, 엄청난 시세 제대로 노린 매집의 흔적! FBI에서 인정한 종목!


폭등 한바탕 제대로 터질 기세다. 개인 물량의 씨를 말려 곧바로 시세가 터질 완벽한매집이다. 두 말할 필요 없다. 바로 어제 시세가 터질 신호까지 발생된 상태다. 여기에 FBI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했고, 이 기술력은 국내에서 따라올 업체가 전무한 종목이다.


 
둘째, 사상 최대 실적 돌입! 국내 최초 대규모 주문 확보!


이미 대규모 수주가 연이어 터지고 있다. 해외에서도 대규모 투자에 돌입한 상태다. 특히 극비리에 성사시킨 해외 대형 주문 때문에 공장 가동률은 업계 전체에서도 유래를 찾아 보기 힘든 상황이라는 극비 정보가 들어오고 있다. 여기에 신모델 출시와 함께 글로벌 시장 1위를 향한 시동이 슬슬 걸릴 것으로 보인다. 세력들이 노리는 것이 바로 이 점이다.


 
셋째, 현재 주가 극도의 저평가. 급등주지만 안전한 종목이다!


필자가 극도로 자신하는 이유가 있다. 기술력과 시장 장악력 대비 극심한 저평가 상태다. 실적은 물론 최소 자산가치만큼만 올라도 엄청난 시세가 터질 것 같다. 여기에 최근 기관들이 집중적으로 리포트를 쏟아내고 있다. 기관까지 가세하면 어디까지 터질지 모르는 엄청난 종목으로 돌변할 것이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팜스웰바이오, 큐로컴, 키이스트, iMBC, 제이콘텐트리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급등천사의 긴급추천주 청취 방법 : ☎ 060-800-5080 – 1번 연결 – 555번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