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美 FDA 신약 승인!” 목표수익 1,000%의 폭등 바이오주!

오늘 필자는 이번 증시 급락으로 마음이 아픈 투자자들이 하루 만에 환호성을 지를 수 있는 단기 급등 기대주를 전격 공개하고자 한다. 특집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이 종목으로 손실 난 계좌 이 종목으로 단기에 복구시킬 수 있도록 기회를 잘 활용하기 바란다.

 
바로 어제 대급등 신호가 터진 이 종목은 기존의 바이오 관련주와 비교하는 것 자체가 불쾌하다. 오죽 대단하면 평소 바이오주를 거들떠도 안 보던 필자 조차도 바로 이 종목이다! 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을까? “이 종목과 연관된 재료는 산성피앤씨와 차바이오앤을 능가”한다.


이미 올라버린 메디포스트나 산성피앤씨를 백날 쳐다 봐야 헛고생이다. 이미 개인들이 달려 붙어 상한가 한번 들어가기도 버거운 종목이 되어버렸다. 이제는 숨어있던 바이오 종목들이 “무차별 폭등세를 보이면서 연속 상한가 랠리”를 보일 것이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오늘 특별하게 추천하는 종목은 “미국 FDA 뿐 아니라 국내 의료계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극비리에 추진 중인 신약에 FDA에서 급하게 자료를 요청하면서, 앞으로 인류를 구할 수 있는 신약에 엄청난 기대를 걸고 있다.


사람들은 1000억짜리 정부지원책을 가지고 산성피앤씨를 50% 급등시키고 있다. 하지만 세력들은 고작 50% 수익률 따위는 쳐다보지도 않는다. 거대 세력들은 100%-200% 이상 날릴 준비를 하고 있다. 시장에서 모르는 극비 재료를 가지고 매집에 들어간 이 종목은 앞으로 얼마나 큰 급등 랠리가 나올지 기대가 되어, 필자도 온몸에 땀이 다 날 지경이다.

 
한번의 선택이 막대한 수익을 움켜 쥘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첫째, FDA에서 기대하는 인류를 구원할 신약!]


인류를 구원할 신약이 터지기 일보직전이다. 그 동안 치료약이 거의 전무했던 불치병에 동사가 뛰어들어 성공했다. 임상 시험이 승인되고, 신약 판매가 허가가 나면 그 뒤로는 게임 끝난다고 보면 된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시장에서도 잘 모르는 극비 호재다. 어설프게 다 알려진 종목으로 단타나 치다가는 하반기 최고 대박주를 놓칠지도 모른다. 정신 바짝 차려야한다.

 
[둘째, 실적만 봐도 대박이다!]


바이오테마주에 있어서 가장 걱정되던 것은 실적이다. 수년 간의 적자에 시달리면서 언제 없어질지 모르는 종목들이 부지기수다. 하지만 동사는 다르다. 순이익이 무려 300% 급증했고, 실적 하나만 가지고도 100% 이상 급등해야 정상이다. 이제부터는 상상할 수 없은 초대형 대박주가 움직이기 시작할 것이다. 지금 당장 매수해 놓고, 주식 인생 한번에 역전시키기 바란다.


[셋째, 세력들의 기가 막힌 핸들링! 개미털기 완료!]


동 종목을 만지는 세력은 필자가 보기에도 국내 정상급 세력들이다. 한달 동안 엄청난 개미털기를 하면서도 절대 추세를 깨지 않았다. 개인들 모르게 물량 매집을 마친 다음, 눈치채지 못하게 이미 돌파를 마무리해 놨다. 실로 기가 막힌 핸들링 솜씨다. 이런 종목들이 무섭다.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 무지막지하게 치고 나가는 초고속 랠리가 펼쳐지기 직전으로 보인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오늘의 추천주★ [新박근혜 테마주] 천만원이 10억 될 극비 바이오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763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유비컴, 후너스, 안철수연구소, 대동스틸, 오텍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슈퍼스타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 1번 연결 ▶ 911번
 (정보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