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최초 바이오 원천기술!” 大폭등 준비된 1,000원대 초저가 바이오주!

오늘 필자가 추천할 종목은 올하반기 증권시장에 가공할만한 대박을 터트릴 급등종목이 될 것이다! 엄청난 급등호재를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어, 이제 지금부터 본격적인 상승추세를 이어나갈 급등패턴을 완벽하게 완성해놓은 상황이 마련되었다.


“순식간에 장대양봉을 뽑고 올라갈 기세가 터질 급등주”이기 때문에 필자는 여러분께 두 눈 부릅뜨고 절절한 심정으로 긴급하게 추천 드린다.


최근 들어 필자가 추천해 대박시세 국면이 진행 중이며, 이미 중박이 나버린 엠게임, 로엔, 제이콘텐트리, 후너스 등의 종목들을 통해 입가심용 수익을 짭잘하게 챙기셨다면 지금 공개할 이 종목! 반드시 잡아서 이번 기회에 억대계좌, 아니 십억대 계좌로 불릴 수 있는 황금 같은 계기로 삼길 바란다.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이 종목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재료의 가치는 매우 엄청나서 지금부터 본격적인 상승을 통해 연말까지 내내 지속 상승이 예상된다. 창사이래 십수년 만에 이 종목은 알짜기업으로 완전히 탈바꿈되었다.


“세계적 핵심 줄기세포 관련 원천기술을 개발 확보”한 상태로서, 수백조 규모의 시장을 장악하였다. 미국, 일본을 비롯한 최고의 기업들이 즐비한 국가에서도 동사의 인수를 범국가적으로 타진하는 등 “확실한 기술력의 메카기업”으로 발돋음하고 있는 자랑스런 기업이다.


동사의 주가는 중장기적으로 매우 의미 있는 대세상승의 전환이 이루어지는 등 향후 현재주가 대비 “1,000%에서 3,000%까지도 대상승을 기록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이 종목은 기업은 세계최고의 첨단 소재를 개발하여, 정부의 대북관련 사업에 전격 공급결정이 임박한 상황이다.


향후 관련 테마주 중 테마 주도주로 부각, 기존 바이오 테마 외에 추가로 최소 500% 이상의 주가급등이 시현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이제야 말로 “대폭등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춘 종목”이라 할 수 있다!


[첫째, 창사이래 10년 만에 초우량 기업으로 완전 탈바꿈! 세계적 원천기술 보유기업!]


창사이래 질적으로 차원이 다른 초루량 기업으로 완전 탈바꿈되어 기업가치가 10배 이상 올라간 상태이나, 현재주가는 지난 수년간 전혀 변동이 없다가 최근 월봉상 대폭등을 의미하는 신호가 발생되었다. 이 종목은 현재 전세계적인 IT메이저 기업들에게서 엄청난 납품실적을 일으키고 있는 상황이다.


이 종목이 보유한 재료 중 세계유일, 세계 최고수준의 줄기세포기술특허는 이제까지 세계 어느 기업에서도 이뤄내지 못한 원천기술로서 관련질환치료 300조시장을 몽땅 챙길 수 있는 엄청난 상황이다.


[둘째, 수천억 대의 바이오 기업 지분가치는 전혀 미 반영된 저평가 주가수준!]


세계 시장을 공략할 신규 비즈니스모델이 마련되어 올해부터 실질적인 실적이 발생되어 추가적인 성장모멘텀이 발생된 상황이다. 세계글로벌 내노라 하는 관련 바이어들이 목을 메며 달려들고 있다. 또한 놀랄만한 사실은 대북관련 메머드급 호재 테마주로 이슈부각과 함께 주가폭등이 이미 예약되어 있다는 것이다.


최근 미국특허가 완료되어 수천억에 달하는 줄기세포기술 보유 자회사의 보유지분가치까지 감안한다면 이 종목의 자산가치는 현주가 수준을 1,000%에서 3,000% 이상 폭증시킬 메가톤급재료로 작용할 것 임에 틀림없다.


[셋째, 과거 전설적인 폭등주들과 일치되는 패턴! 결론은 행동 뿐!]


정말로 기가 막힐 정도로 제대로 된 세력들이 달라붙어 있고, 과거 30배 ~ 40배 날아간 급등종목들처럼 재료와 주가패턴이 너무나도 동일하다. 순식간에 상한가로 올려버릴 준비 작업을 철저하게 끝내 버린 상태다. 실적으로도 엄청난 성장모멘텀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2011년 이 종목은 연간 급등주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갈 종목이라고 자신한다. 무조건 잡아야 한다. 답답한 종목에 물려있는 분이라면 이 종목의 교체하길 당부 드린다. 인생이 달라질 것이다.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오늘의 추천주★ [新박근혜 테마주] 천만원이 10억 될 극비 바이오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763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iMBC, 현대엘리베이, 산성피앤씨, 아이에스동서, 차바이오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김동환소장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 1번 연결 ▶ 888번
 (정보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