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에셋자산운용, 퇴직연금펀드 전용 사이트 오픈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퇴직연금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퇴직연금펀드 전용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래에셋퇴직연금펀드 사이트(investments.miraeasset.com/pension)는 최근 관심이 증가하는 개인고객들의 퇴직연금펀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동시에 퇴직연금 사업자들이 고객들의 안정적 노후 자산 형성에 기여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했다.

이 웹사이트는 퇴직연금펀드를 보다 쉽게 설명하기 위해 친근한 이미지를 활용하고 외형을 간결화 했다.

퇴직연금 시뮬레이터는 개인 고객들이 은행이나 증권사 등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이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투자성향을 검사한 후 본인에게 알맞은 퇴직연금 자산배분과 퇴직연금 상품이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게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퇴직연금을 국내자산에 배분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해외주식, 채권 등의 자산군에 투자할 수 있도록 선택 가능한 투자처를 다양화했다.

미래에셋퇴직연금펀드 사이트는 태블릿PC, 모바일 등에서도 구현할 수 있게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미래에셋퇴직연금펀드 사이트는 오픈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간단한 퀴즈를 맞추고 자신의 투자성향에 가장 잘 맞는 퇴직연금펀드를 골라 관심펀드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각각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200명)과 파리바게뜨 모바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온라인마케팅본부 구필희 이사는 “미래에셋퇴직연금펀드 전용 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노후 준비의 일환인 퇴직연금과 퇴직연금펀드에 대해 더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의 안정적 노후자산 설계에 기여할 수 있는 대표 퇴직연금펀드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