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지텍코리아 웹브라우징 편리성 높인 무선 터치패드 출시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는 손쉬운 포인팅, 스크롤링, 스와이프(손가락 떼지 않고 문자 입력)가 가능한 ‘로지텍 무선 터치패드(Logitech Wireless Touchpad)’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무엇보다 터치 면이 넓어 손가락으로 여유 있게 클릭할 수 있고, 별도의 선이 필요하지 않아 움직임이 보다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로지텍 유니파잉 수신기(Logitech Unifying Receiver)를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컴퓨터의 USB 포트에 꽂기만 하면 복잡한 설치과정 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 다른 유니파잉 호환 주변기기들을 5개까지 추가할 수 있다.

무선 터치패드의 멀티 터치 네비게이션 기능은 최대 네 손가락을 이용한 제스처와 스와이프를 통해 페이지 스크롤, 탭 이동 및 애플리케이션 전환이 가능하다. 



로지텍 고급 2.4GHz 무선 연결 기능은 지연이나 끊김이 거의 없는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 배터리 수명은 4개월이고, 별도의 LCD 표시등을 통해 터치패드의 전원 상태와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로지텍의 제어장치 사업 단위 부사장 겸 상무인 로리 둘리는 “웹사이트에서 웹사이트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긴 페이지도 쉽게 스크롤 할 수 있기 때문에 웹 브라우징이 훨씬 쉬워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태일 기자/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