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라, ‘엠카’ 이어 ‘뮤뱅’ 컴백과 동시 1위 ‘기염’
걸그룹 카라가 컴백과 동시, 케이블에 이어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에 올랐다.

카라는 1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스텝(STEP)’으로 1위 경쟁 후보 슈퍼주니어를 제치고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이날 카라는 공중파 첫 무대에서 3집 정규 앨범 수록곡 ‘데이트(DATE)’와 ‘스텝’ 등 총 2곡의 무대로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들은 방송 마무리와 함께 발표된 K차트에서 ‘스텝’으로 정상을 차지했다. 

1위를 수상한 카라는 “우리를 키워주신 소속사 이호연 대표님과 좋은 곡 주신 스윗튠 오빠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우리를 위해 항상 고생하는 소속사 식구들은 물론 부모님들 팬클럽 카밀리아에게 영광을 돌리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카라의 새 앨범은 지난 해 미니4집 ‘점핑(JUMPING)’ 이후 10개월 만에 전격 공개하는 것이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카라는 지난 6일 0시 정규 3집 음원 음반 공개 후 당일 오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와 네이버 다음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1위, 한터 차트 일간 음반 판매 1위를 모두 기록하며 더욱 강해진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카라는 17일 MBC ‘쇼!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등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슈팀 최준용기자/ issue@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