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골프용품 파이즈를 수입하는 ㈜석교상사가 PHYZ 포지드 아이언을 9월부터 수입 판매한다.

파이즈 포지드 아이언은 단조 아이언을 선호하는 국내 골퍼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쉽고 편안한 콘셉트로 많은 아마추어 골퍼에게 골프오감을 충족시켜주는 ‘휴먼 하모나이즈드 디자인’을 탑재해 파워스윙을 구사하지 않고도 느긋하고 편안한 리듬으로 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틸190만원, 그라파이트 210만원.



○…인터넷 부킹사이트 엑스골프가 강원도 횡성의 둔내 오스타CC(36홀)의 1박2일 패키지를 엑스골프 단독혜택을 포함해 이번 한 달 동안 선보인다.

9월 30일까지 엑스골프를 통해 패키지 예약 시 36홀 그린피, 숙박 및 조, 중식을 포함해 1인 27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엑스골프만의 단독 혜택으로 각 팀당(4인 1팀 기준) 4만원의 그늘집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1544-9017



○…골프존문화재단은 10월 20일 제주 오라CC에서 시니어 선수들과 골프 꿈나무들이 동반라운드를 하는 제2회 키다리아저씨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시니어프로 30명과 초·중등부 주니어 선수 30명이 2인 1팀이 돼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대결한다. 희망자는 홈페이지(http://www.golfzonculture.org/)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23일까지 e-메일(ojh@golfzoncf.bizmeka.com)로 보내면 된다.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