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크린골프 혼자 즐기세요? 이제, 라운딩 친구도 온라인에서
온라인 커뮤니티 골파, 스크린골프 인맥관리 서비스로 인기몰이

골프의 대중화바람이 일어나면서 사업, 친교, 운동의 목적으로 골프를 즐기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40~50대 장년남성에게 국한되던 골퍼들이 대폭 늘어나고 있는 상황. 최근에는 20대 위주의 젊은 직장인, 대학생은 물론이고 60대 이상의 노년층을 비롯 가정 주부들에게까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골프를 즐기는 이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을 겨냥한 골프 산업도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최근 가장 돋보이는 골프 관련 산업을 꼽으라면 단연 스크린골프장을 들 수 있다.


스크린골프장은 필드로 나가기 어려운 골퍼들에게 시간과 돈을 절약하면서도 마음껏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골프존을 제공해 주고 있다. 무엇보다 필드 골프에 대한 두려움을 덜고, 골프에 대한 자신감을 쌓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온라인 커뮤니티 골파(대표 이상윤, www.golpa.co.kr)는 이 같은 스크린골프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곳. 특히, 스크린골프장 이용 시 라운딩 동반객을 찾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개인 시간을 활용해 스크린골프를 즐기려는 이들에게 매번 라운딩 친구를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골파는 실시간 번개 서비스, 친구찾기 프로그램 등을 통해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라운딩 친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골파를 이용하는 단골 고객들은 갑작스레 여유가 생겨 스크린골프를 이용하려 할 때도 골파의 실시간 번개 서비스를 통해 마음에 맞는 라운딩 친구를 찾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입을 모은다. 바쁜 현대인들의 특성을 고려한 최적의 서비스라는 것. 여기에 친구 찾기 검색을 활용하면 지역, 나이 등 원하는 조건에 맞는 맞춤형 친구까지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스크린골프를 통해 골프에 입문하려는 이들을 위해 스크린캐디 서비스를 제공, 경기와 관련된 각종 도움을 지원해 주고 있다. 전국 5,000여 골프장의 정보를 한 눈에 알아 보고, 실시간으로 스크린골프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골파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골파의 맞춤형 서비스가 입문자들에게는 골프에 대한 자신감을, 실력자들에게는 골프에 대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