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세 번째 LAP 매장,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입점
타이거 일러스트 티셔츠 1000원 판매 및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SPA브랜드 ‘LAP’의 국내 세 번째 매장이 9월 2일 현대백화점 중동점 ‘U-PLEX’에 들어섰다. LAP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강남점과 경기점 오픈 이벤트로 진행했던 ‘1000원 타이거 티셔츠 행사’를 다시 한 번 진행한다.


고객 감사의 의미로 마련한 ‘1000원 타이거 티셔츠 행사’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U-PLEX’ 1층 매장에서 선착순 방문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10일간 LAP의 타이거 티셔츠를 단 돈 천원에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1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LAP의 상징인 타이거 일러스트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어 오픈 당일부터 고객들이 크게 몰리고 있다.

이와 함께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에게는 현대백화점 100만원 상품권을, 2등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호랑이 일러스트 티셔츠, 일러스트 페이퍼 컵, 큐브티슈, 10% 할인권 등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에고이스트, 플라스틱 아일랜드, 매긴 등 여성 인기 브랜드로 유명한 아이올리가 론칭한 LAP은 'LOS ANGELES PROJECT'의 약자로, 의류, 슈즈, 백, 액세서리 등 해외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젊고 유니크한 감성의 멀티 셀렉샵으로 온라인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올 가을에도 꾸준히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페미닌룩, 도시적인 모던룩 등 헐리우드 스타일의 패션아이템은 LAP의 온라인 쇼핑몰(www.lapkorea.com)에서도 만날 수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