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여성 아마 강자를 가리는 제3회 제일CC배 전국여성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가 다음달 22, 23일 안산제일CC에서 개최된다. 대회 참가신청은 28일까지이며 선착순 140명으로 제한한다. 참가자는 제일CC 홈페이지(www.jaeil-cc.co.kr)에서 신청서 및 참가동의서를 내려받아 팩스(031-416-4001)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031)400-2514


○…US오픈 우승자 유소연(한화골프단)과 홈런타자 카림 가르시아(한화)가 장타 대결을 펼친다. 한화금융 클래식 2011을 이틀 앞두고, 29일 오후 5시 태안 골든베이 골프&리조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 이벤트는 두 선수가 각각 3번의 드라이브 샷을 날리고 평균 비거리를 합산해 승부를 내는 방식이다. 하지만 프로야구 일정에 따라 이벤트가 취소될 가능성도 있다. 


○…골프존이 전국 최대 골프전문백화점 ‘골프팩토리’를 오픈하고 오프라인 골프유통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골프시뮬레이션 전문업체 골프존은 27일 분당 금곡동에 골프전문백화점 ‘골프팩토리’ 1호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또 미국 최대 골프 유통사 ‘골프스미스’와의 MOU 체결을 통해 선진골프 유통 노하우를 국내에 접목할 예정이다. 이번에 문을 여는 ‘골프팩토리’는 전체 500평 규모의 전국 최대 골프전문백화점으로 골프웨어 아울렛, 골프클럽, 용품매장 등을 갖추고 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30만원대부터 1억원 풀세트까지 모든 골프클럽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