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승윤, ‘헬스닭’ 론칭…‘허닭’ 도전장?
이제 ‘다이어트’ 하면 이승윤이다. ‘헬스걸’의 트레이너 이승윤이 ‘헬스닭’을 론칭해 동료 개그맨 허경환의 ‘허닭’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미 ‘헬스닭’ 홈페이지는 접속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개그콘서트(KBS2)’의 ‘헬스걸’ 코너를 통해 각종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며 개그우먼 이희경과 권미진의 체중 감량 전도사로 나선 이승윤이 닭가슴살 브랜드 ‘헬스닭’을 론칭해 다이어트에 목 마른 수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승윤의 헬스닭에서 판매하는 닭가슴살은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 것은 물론 영양 균형에도 각별히 신경써 눈길을 끈다. 특히 다이어트 과정에서 영양 불균형으로 인한 부작용을 막기 위해 닭가슴살에 비타민C, 글리신, 타우린, 젖산철 등을 함유하는 것은 물론 토마토, 딸기, 마늘, 레몬, 허브, 불갈비, 양파, 생가슴살 등 8가지 맛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또 MSG와 방부제 발색제, 산화방지제 등의 인공 재료는 철저히 배제해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하며 살을 빼자는 ‘헬스닭’ 출시 목표를 실현했다. 

이승윤의 ‘헬스닭’ 출시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승윤의 헬스닭은 어쩐지 신뢰가 가고, 나도 헬스걸처럼 살을 뺄 수 있을 것만 같다”는가 하면 “한 번 맛보고 싶다. 단지 살을 빼는 것뿐 아니라 건강에도 좋을 것 같다”면서 기대감을 드러냈다.

현재 헬스닭은 론칭을 기념해 회원 가입 후 3㎏이상 구입하면 기아차 모닝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