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IBK투자證, ‘황금을 찾아라’골드러쉬 이벤트 실시
IBK투자증권(대표이사 조강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제휴은행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골드 러쉬(Gold Rush)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휴은행 신규계좌 개설 고객 또는 기존 고객 중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매주 100만원 이상 거래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씩 총 50명에게 금 1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전체기간 누적 1000만원 이상 거래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30돈(1명), 2등 10돈(3명), 3등 5돈(5명) 등 총 4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IBK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HTS 및 홈페이지를 통한 거래시 주식 및 선물옵션 매매수수료를 30일 동안 면제받는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금가격이 연일 신고가를 경신하면서 경품 가치가 점점 올라갈 것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추첨이 진행되므로 초기에 참가해 꾸준히 거래하는 고객이 상대적으로 당첨기회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경품 추첨결과 발표는 당첨자에게 개별통지하며 매주 IBK투자증권 홈페이지(www.ibks.com)에서 확인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BK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핫라인센터 (1588-0030, 1544-0050)로 문의하면 된다. 제휴은행 계좌개설은 IBK기업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전 지점에서 가능하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