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 FDA 특허승인 완료! 천만원이 10억될 극비 바이오 종목!

▶ 삼성과 바이오 사업을 선점! 극비 신약으로 중무장 한 슈퍼 바이오 출몰!

억대계좌를 만들 마지막 종목이 나타났다. 이 종목이야 말로, 한 달 만에 1억을 10억으로 만들어 줄 엄청난 종목인 동시에, 조선선재 29배를 능가해 한국증시의 급등주 역사를 새로 쓸 극비세력주라는 점 말씀드린다.

필자의 극비 추천주였던 보령메디앙스 1,000%, 젬백스 1,200%, 기아차 1,000% 등은 모두 잊어도 좋다! 오늘 이 한 종목만 매수한다면 수년치 수익을 단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급등의 에너지가 응축되어 있기 때문이다.

 

바이오 관련주로써 대기업인 D사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이미 미국 진출을 확정지었으며, 최근 동사가 극비 개발에 성공한 불임치료제가 첫 수출에 성공하며 20조원 규모의 시장을 선점할 초대형 호재가 포착되었다.

이 뿐이 아니다. 삼성 등 대기업 들이 차세대 먹거리 사업으로 바이오산업에 수조원을 투자하며 진출하기로 발표했는데, 이에 따라 수혜 받는 업체가 한 때 들썩거렸는데, 실질적인 수혜업체는 오로지 동사 하나로 압축될 수 밖에 없다. 삼성이 원하는 원천기술뿐 아니라 바이오시밀러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어, 삼성의 제 1 파트너로 곧 선정될 것이 확실하다!

▶ 시장 규모 20조원! 불임치료제 개발 성공 대박 호재!

이 종목이야 말로, 주식 인생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완벽한 종목으로 세력매집, 재료, 수급, 시장, 기업내용 등 도무지 빈틈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모든 조건을 갖추었다.

동사의 매수 포인트 4가지는 다음과 같다!

『첫째, 미국에서 특허승인 완료! 당장 내년부터 매출 5000% 급등 전망』

바이오 관련주로써 신기술의 총아라고 불리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였다. 뿐만 아니라 이미 미국에서 품목등록이 완료되어 출시만을 앞두고 있는 최고의 상황으로 2011년 매출은 2010년 대비 5,000% 이상 급등할 수 밖에 없다. 지금 한 주라도 더 물량을 확보해 두어야 고수익으로 연결시킬 수 있다.

『둘째, 국내 대기업 P사의 지분확보! M&A 이슈! 』

국내 의료계 최고의 기업 중 하나인 D사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를 호령하는 국내 굴지의 기업 P사의 지분확보로 천군만마를 얻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욱 놀랄만한 사실은 M&A 이슈가 관계자들 사이에서 폴폴 나오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이야 말로, 절호의 찬스! 억대계좌 만들기는 과연 얼마나 누가 더 빨리 물량을 확보하느냐에 달려있다. 한 번 뚜껑을 열게되면 멈출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수익률을 쏟아낼 것이다.

『셋째, 삼성 바이오 산업 진출에 따른 최대 수혜주』

삼성이 차세대 먹거리로 바이오 분야를 선정하고 핵심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동사는 삼성이 원하는 원천기술을 모조리 확보하고 있어, 삼성발 숨은 최대 수혜주로 부각될 것이 확실시 된다. 언론에 조금만 이 소재가 노출된다면, 젬백스 1,000%가 우스울 정도로 어질어질한 급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넷째, 대한민국 대표 세력들의 완벽한 매집 완료!』

대한민국 최고의 세력이라 불리는 A사에서 비밀리에 매집이 이제 막 완료되었음을 포착했다. 더 이상 유통물량이 없다. 지금 상황이야 말로, 에너지 응축완료 구간으로 그간 모아두었던 에너지를 한 방에 터뜨릴 시점이다. 혹시라도 급등이 겁난 다면 5연상 정도에서 매도하기 바란다.

그간 엄청난 수익률 랠리를 달성한 필자의 노하우로 장담하건데, 이번 기회가 주식인생에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나 완벽한 종목이다. 남들보다 빠른 물량확보만이 억대계좌를 만들 수 있는 찬스라는 것을 절대 명심하길 바란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유니더스, 하이닉스, 모나리자, 대한해운, 케이피엠테크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특급 바이오! 천원짜리 이 종목 올해 말까지 만원 간다!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111번 ‘수익지존’

★ 2시 기습폭등! 5,000%↑ 폭등할 바이오 종목 현재가 매수!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777번 ‘세븐스타’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강대혁대표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800-5080 ▶ 1번 연결 ▶ 100번
  (서비스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