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적정가 1만원 불구, 현 1천원의 세계1위 흑진주가 터진다!

▶ 천원짜리 세계 1위 히든 챔피언이 시장에 곧 부각된다!

모든 매스컴에 일제히 주목 받기에 충분한 초대형 메가톤급 재료로써 역대 급등주 기록을 모조리 갈아치울 초대박주가 출몰한다!
 
수 십년 간 산전수전을 다 겪은 필자조차, 전문가 생활을 하며 이런 종목을 다시 발굴할 수 있을지 의문이 생긴다! 한마디로 먼저 잡는 순서대로 주식인생의 전환점을 만들며 주식인생을 통틀어 최고의 대박주로 반드시 기억될 것이다!
 
목이 터져라 강조하지만, 2005년 필자가 줄기세포 강력한 이슈로써 세력매집을 간파, 1200원대 추천직후 5만 원대까지 5,000% 폭등한 ‘산성피앤씨’와, 최근‘100%↑터진‘바이오스페이스’는 시장의 핫이슈가 되었다. 그러나 이 종목이야말로 기존의 바이오 급등주와는 한마디로 ‘급’이 틀린 종목이다.
 
 

그 명백한 이유는 다음과 같은데, 시장에 숨어 있는 세계최고의 천원대 세계1위 히든 챔피언이기 때문이다.  세계최고의 태양광 기술과 전기차 기술 및 IT기술을 가지고 중국의 공장을 밤새 돌려도 모자른 수천억 매출의 종목이다.

또한 이 종목은 시장점유율 90%(사실 독과점)에 시가총액대비 2배 매출을 올리고 있지만, 천원대의 주가를 유지하고 있는 최고의 종목이며, 현재 사상최대의 실적을 연일 갱신하고 있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차세대 고성장기업이다.

이제 100조원의 태양광 기술에 대한 제품까지 갖추었으니,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 것이며, 수출주도형 기업으로 세계1위의 기술을 세계만방에 떨칠 것이다. 이 회사의 제품은 전세계의 썬세이션을 일으키며, 하이브리드, LCD 분야 등 없어서는 안될 미래의 핵심기술이기 때문이다.

▶ 넘쳐나는 주문량을 24시간 공장 풀가동으로 감당할 수 없는 지경이다.

쏟아지는 주문을 감당하기 위해 중국에 최대규모의 공장을 증설한 것은 적중하였으며, 밤새 공장을 돌리고 있기에 폭발적인 실적은 당연한 결과이다. 전세계에 넘쳐나는 수요를 감당하고 글로벌 대기업에 납품을 하고 있는데도 밀려드는 주문을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경쟁사 진입을 원천봉쇄하며 실적의 80%가 달러로 결제되고 있는 해외 우수 기업이기도 하다. 미국도 두려워하는 미래융합IT의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이 회사가 개발한 원천기술은 아직도 전 세계 글로벌기업조차 엄두를 못 낼 정도이기에 향후 로열티와 기술력으로 수백만 달러는 단기간에 뽑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국내시장점유율의 90%를 달성한 독과점 기업이 되었으며, 해외1위 달성도 시간문제이다. 그러나 주가는 2000원대의 저가주&저평가주다. 가슴 벅찬 최고의 랠리를 펼칠 황금주로, 메가톤급 폭등재료와 함께 다음주부터 수직 상승이 확실시 되는 매수자리이다.

▶ 국내 시장 점유율 90%, 세계 1위 달성도 시간 문제이다.

강조! 강조한다!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 없이 폭등을 준비중인 종목이다. 세력들의 시나리오로 오르는 허접한 종목이 아니며, 5가지(실적 + 주가 + 저평가 + 기업내용 + 독창성)의 폭등논리와 함께 확실한 명분을 가지고 움직이는 깨끗한 종목이기에, 불과 몇 달 사이 수 십배 폭등하여 부동산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줄 주인공이다. 단순한 호조를 넘어 초고속성장이 시작된 최고의 기업임을 자부하기에 오늘은 반드시 청취하시라고 당부 드린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삼성출판사, 피에스엠씨, 엠게임, 엠텍비젼, 보광티에스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특급 바이오! 천원짜리 이 종목 올해 말까지 만원 간다!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111번 ‘수익지존’

★ 2시 기습폭등! 5,000%↑ 폭등할 바이오 종목 현재가 매수!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777번 ‘세븐스타’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구룡시세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800-5080 ▶ 1번 연결 ▶ 500번
  (서비스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