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2조 시장 선점할 극비 신기술! 바이오의 삼성전자 떴다!

▶ 첫! 상한가에 무조건 잡아야 돈 버는 특급 재료주를 제시한다.

최근만해도 젬백스 300%, 메디포스트 250%, 산성피앤씨 200%, 메타바이오메드 200% 등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만큼 대박 폭등주들이 터져나왔다. 이렇게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단 한번 제대로 된 수익을 챙기지 못했다면, 오늘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어서라도 물량을 확보하길 바란다.

전문가 10년의 양심을 걸고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이제 더 이상 돈도 안 되는 종목을 보유하면서 허황된 시간 보내지 말고, 오늘부터라도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들로 포트를 완전히 바꿔보시기 바란다.

 

 

단언컨대, 금일의 "[극비]불치병 DNA성공" 재료주로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어 질 가공할 폭등재료가 조만간 터지면 여러분도 연신 브라보를 외치며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은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상한가를 말아 올리는데 단 3분이면 충분하다.

▶ 동사의 신기술은 시장 규모만 22조원, 전세계 바이오 업계 경악!

어디 그 뿐인가! 이 종목에서 터지는 재료 한방이 "인간생명연장의 초대형 이슈”로 테마시장을 초토화 시켜버릴 상황이라 세력들도 열광하며 4,000%↑ 이상 터트리겠다고 작정한 종목이다. 따라서 매수 후 급등 속도에 놀라 단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오히려 세력의 물량까지 뺏어서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이 기술은 전세계 바이오 업계가 발칵 뒤집어지는 사상 초유의 혁명적인 기술로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몰아넣고도 남을 것이다. 당장 시장 규모만 22조원 규모가 예상되는데, 그것을 단숨에 독점할 핵 폭풍 급 [극비]재료를 대급등 파동이 전개되는 초입에서 필자가 1800개 코스닥 종목 중에서 극적으로 발굴했다.

이 재료는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다. 다만 이번 극비프로젝트로 세계시장 1위 도장을 찍는 일은 물론이고 극도의 민감한 이슈라서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점 상한가"로도 수십 방 날아갈 수 있는 사상초유의 긴급상황이다.

그 동안 심하게 짓눌려 있었던 만큼 여기서 터져나가면 그 끝을 함부로 예단할 수는 없겠지만 필자의 오랜 경험상 이 정도의 메가톤급 호재면 최소한 과거 30배~50배 이상의 대폭등이 나왔던 이화공영, 산성피앤씨를 반드시 능가하리라 확신한다.

▶ 세력 매집 종료 임박! 주체할 수 없을 만큼의 大폭등이 시작된다!

게다가 이렇게 완벽한 조합임에도 현재 천원짜리 종목이라니 믿을 수 없을 정도이다. 지금 당장 몇 푼의 비용이 아깝다고,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잃을 것인가!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 생활을 1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 순간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고 급등하게 되면, 딱! 13일 만에 800% 넘게 터진 작년 추천주 큐로홀딩스(051780) 이상의 단기 폭등은 무조건 나올 위치이니,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하이닉스, 네오위즈게임즈, 에스엘, 서울반도체, 바이오톡스텍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500만원 투자로 억대계좌 만들려면, 이 종목 반드시 노려라!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789번 ‘인생역전7’

★ 2,000% 날라갈 극비 신약 개발 성공! 장 마감전 기습 폭등 준비하라!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100번 ‘강대혁대표’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적색계좌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800-5080 ▶ 1번 연결 ▶ 123번
  (서비스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