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과 LG에 독점공급, 하반기가 기대되는 대박종목!

▶ 2,000% 급등도 가능하다! LG화학과 삼성SDI의 심장과 같은 기업!

▶ PER 7배, 넘치는 현금유보율과 안정적인 재무구조! → 무상증자 호재 내포!

10년 전이다. 2001년 이맘때쯤 삼성엔지니어링 주가는 2,000원 초반대에 위치하고 있었다. 삼성이라는 껍데기를 쓴 작은 회사일 뿐 그 누구도 눈 여겨 보지 않을 때가 있었다. 그 뒤로 10년이 지난 오늘 삼성엔지니어링은 무려 10,000% 이상 급등했다!

▶ 당시 1억을 투자했던 투자자라면 10억이 아닌 100억을 벌 수 있었을 것이다!

OCI도 10년 전에는 만원 초반대였고, 현대차는 2만원 부근에 위치해 있었다. 가치투자란 바로 이런 것이다. 꼭 10년이 아니더라도 미래의 트렌드을 예측하고 차기 그 업종의 선두주자를 선취매 해 장기 투자한다면 여러분 역시 수천% 아니 수만%의 초대박 수익률이 가능하다는 얘기다.

대한민국 경제의 주춧돌이 반도체, 자동차를 이어 신재생에너지와 2차전지 쪽으로 향해가고 있다. 특히 2차전지 분야는 삼성, 현대, LG, SK 등 대표적인 대기업들이 모두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삼고 있을 뿐 아니라 정부에서도 2020년까지 15조원을 투자하는 제 1의 국가정책 산업이다.

 

 

▶ 200조 규모 시장에서 삼성SDI와 LG화학에 독점 공급! → 매 분기 슈퍼 어닝서프라이즈!

오늘 극비 추천하는 동사는 『시장 규모만 200조원』으로 예상되는 본 시장에서 『핵심 제품을 생산하여 LG화학과 삼성SDI에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에서도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2차전지 핵심 재료 공급 업체이다.

영업실적은 가히 경악할 만한 수준인데, 올해 1,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한참 넘어선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을 뿐 아니라 올해 실적 역시 전년대비 200~300%는 훌쩍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야말로 『슈퍼 어닝서프라이즈』의 연속인 셈이다.

『PER은 7배 수준으로 글로벌 경쟁사 대비 50~60% 저평가』 상태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업종 평균 PER만 제공받는다 하더라도 현 주가대비 200% 이상 올라와야 하는 상황인 것이다.

특히 『넘치는 현금유보율과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무상증자 또한 가능한 상황』이다. 언제나 그렇지만 무상증자는 초대형 호재로 단기 주가 폭등을 견인해오고 있다는 점 꼭 유념해두시기 바란다.

[첫째, 자동차, 태블릿PC 등 전 분야에 응용되는 2차전지 핵심 업체!]

시장 규모만 무려 200조원이다! 삼성, 현대차, LG 등 메이저 대기업들이 사할을 걸고 본 산업에 뛰어들고 있으며, 정부에서도 20조원을 투입하는 대규모 정책산업이다. 동사는 이 시장에 없어서는 안 될 핵심 재료를 공급하는 회사로 향후 실적이 수직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삼성엔지니어링 10,000%의 신화를 재연하기에 충분하다!

[둘째, 매분기 슈퍼 어닝서프라이즈 기록 중! 하반기에는 더더욱 좋다!]

그야말로 상전벽해와 같은 실적 랠리가 계속되고 있다. 삼성, LG발 넘치는 수주에 공장을 24시간 풀가동해도 납기일을 맞추기 힘든 상황으로 행복한 고민을 계속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반기에는 오더가 더더욱 넘쳐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동사는 올해 사상 최대 실적을 거둘 예정으로 PER은 6~7배 불과한 절대 저평가 국면이라는 것이다!

[셋째, 메이저 세력, 2,000% 목표수익률로 6개월간 대규모 매집 완료!]

잡았다 하면 수백%가 아닌 수천%까지 무차별적 급등세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거대 메이저 세력이 동사의 목표수익률로 2,000%를 잡고 장기간 매집했으며, 최근 그 매집이 거의 다 완료된 상황이다. 여기에 최근 자문형 랩어카운트까지 뒤 늦게 그 매집에 가세하고 있으니, 이제 미풍만 불어와도 곧 바로 훨훨 타오를 절대절명의 상황에 도달했다. 당장 오늘부터 상한가 랠리가 시작될 수 있다는 점만 반드시 확인해두기 바란다.

이 종목 하나만 제대로 잡아도 여러분도 억대 계좌 주인공이 되기에 충분하다. 아직 늦지 않았다! 지금이라도 단 돈 100만원이라도 매수해서 여러분도 큰 수익 함께하시길 바란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오늘의 추천주★ 2시 이후, 3,000% 폭등할 초대박주가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369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한국선재, 에스엠, 경남제약, 휴비츠, 서울반도체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