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8월, 바이오스페이스 연상한가 이어갈 테마대장주 공개!

지난 한달간 필자가 무조건 매수하라고 외쳤던 바이오와 대선테마주인 메디포스트, 산성피엔씨, 바이오스페이스, 아가방컴퍼니 등이 연이어 급등세를 펼쳤다.

아직까지 시장엔 추가급등을 할만한 종목들이 수두룩하게 남아 있다. 금일은 필자의 추천주를 접해 보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8월 원금회복을 위한 히든카드를 추천하려고 하니 집중해서 필독하길 바란다.

이 종목이야 말로 메이저 세력이라 불리는 대형 세력이 수개월을 거쳐 치밀하게 물량을 매집한 종목으로 수직상승의 대표적인 재료인 대규모 공급계약과 실적 모멘텀이 살아 있는 강력한 바이오 주이다.

여기에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하는 차세대 정책산업의 첫번째 수혜업체로, 정부자금만 수백억원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최근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컴퍼니의 뒤를 잇는 新박근혜 테마로 동사가 조금씩 거론되고 있는데, 본 내용이 본격적으로 언론을 통해 노출되면, 물 만난 고기처럼 동사는 수백% 수직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업을 분석하면서 테마뿐만 아니라 실적 그리고 성장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는거에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이런 알짜배기 회사를 세력들이 놓칠지 만무하다. 저점에서 꾸준히 매집해 동사의 주가를 완벽하게 핸들링 할 수 있는 시기에 접어들어, 당장 오늘부터 쩜상한가로 날려버릴 수 있는 상황이다. 혹시라도 이 글을 보는 그 순간에 바로 상한가로 날아가버려 행여 단 1주라도 매수하지 못할까 걱정되는 상황이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에프씨투엘브가 바이오 테마를 이끌었듯이 다음은 이종목의 재료가 바이오테마를 다시한번 이끌 것이다. 국내최초의 타이틀을 걸고 신기술 공개와 함께 시장을 뒤흔들 대장주인 이종목을 무슨일이 있어도 매수하시기 바란다.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오늘 오전장에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로 추정되는 매수물량이 몰리며, 추세를 강화시키고 있어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내일부터 점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라는 시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기억해 두길 바라겠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서희건설/신성솔라에너지/VGX인터/삼성중공업/큐로홀딩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