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8월 큰돈 벌려면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지금 사라!

100세 프로젝트 정부정책 급등1순위 + 2분기 사상최대 매출 신기록! + 글로벌 바이오 B사에 투자! + 13억 중국시장 최대 수혜주 등 베일에 싸인 특급호재를 연거푸 쏟아내 방금 입문한 초보투자자가 매수해도, 벼락 같은 수익을 뿜어낼 급등 임박주이다.

창사이래 10년이 넘게 단 한번도 적자를 내지 않고 실적이 기하급수적으로 폭증, 전 세계120여 개국의 글로벌 유통망을 확보하며, 분기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전 세계를 호령하는 핵심기술로써 국내 시장점유율 1위 80%로 독식하더니, 이제 세계시장을 떡 주무르듯 하고 있다. 또한, 동사의 1개당 수 천만 원을 호가하는 신제품의 경우 까다롭기로 유명한 FDA의 인증을 받으며, 전세계 700조 시장을 선점하였으니 향후 기하급수적인 매출성장은 예측하기 힘들 정도이다.

특히, 동사와 자웅을 겨루는 글로벌 기업인 일본 T사와 독일 N사가 현재 수조~수십 조 이상의 가치로 평가 받고 있지만, 동사는 불과 1천 억대도 못 미치는 기업가치로 평가절하 되어있다. 더욱 안타까운 것은 동사와 비슷한 규모의 국내회사들조차 PER=20배로 모조리 1~2만원대 인데, PER =5배로 수천 원대에서 눈감고 베팅해도 수익이 절로 날수 밖에 없는 초 저평가주이다.

여기에, 정부가 야심 차게 준비한 “100세 프로젝트 정부정책 급등1순위” 핵심기업으로써, 복지테마, 노인고령화 관련주 등이 최근 100~200% 모조리 급등했다는 점에서 이변이 없는 한 이 종목 역시 언론에 공개되는 순간, 물량 없는 급등시세가 확실 하여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종목이다.

무엇보다, 보안상 지면으로 밝힐 수 없는 글로벌 바이오B사 투자의 특급호재까지 겸비한 급등임박주로써, 이런 특급재료와 기업가치를 간파한 세력들이 지난 3개월 전부터 치밀하게 매집하더니 최근 살짝 고점을 만들고 흔들어 개인물량까지 싹쓸이하려 하고 있다.

따라서, 특급재료까지 겸비한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현 마지막 기회에서 조금의 망설임도 용납될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한다.

첫째, 전세계 700조 시장선점! FDA승인의 킬러제품 개발!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의 80%의 독점기업으로 이제 세계시장을 떡 주무르듯 하고 있다. FDA승인을 받은 신제품 개발로써 전세계 700조 시장에서 독점적인 지위를 확보하며 대당 수 천 만 원대 고부가가치제품 라인업을 갖춘 채 엄청난 호황에 직면했다.

둘째, 10년간 흑자행진! 2분기 사상 최대 매출 신기록!

세계 경기불황에 불구하고 10년간 단 한번도 적자를 내지 않고, 올해 1분기에 이어 2분기 사상최대 사상최대실적 발표가 임박했다. 현재 수 백 억 원대 매출액에서 수 천억 원 이상으로 불어나는 것은 이제 시간문제이다.

셋째, 글로벌 바이오 B사에 투자! 지면상 밝힐 수 없는 특급호재 임박!

보안상 지면을 통해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동사가 투자한 세계적인 바이오 B사가 미 증시 상장 등 특급호재를 가지고 있어 이에 따른 엄청난 투자차익이 예상된다.

넷째, PER=5배,ROE 20% 의 초 절정 저평가!

국내 동종업체 PER=20배에 비하면 PER=5배이며, ROE=20% 현 주가는 업종대비 1/4수준의 터무니없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여기에 동사와 전세계1,2위를 다투는 글로벌기업들은 모조리 수조~수 십조의 가치로 평가 받고 있지만 동사의 시가 총액은 1천 억대도 안 되는 불과할 정도로 초 저평가 되어있다.

다섯째, 무차별적인 메이저 매집! 급등 전 마지막 저가매수기회!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특급 재료를 간파한 거대세력의 무차별 매집으로 먼저 잡는 순서대로 돈의 크기가 달라질 수 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이제 물량확보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이제 마지막 천금과 같은 저가매수의 찬스이다.

마지막으로 위에서 지면상 자세히 밝히지 못한 재료까지 터지면, 이번 주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10년 고생도 단번에 복구하고도 남을 고수익을 맛 볼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후너스/이큐스앤자루/네오위즈/아시아나항공/JYP Ent.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