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플 담당자의 극비 방한! 20조원 규모 초대형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 전세계 IT 업체 초긴장! 본 재료 노출되는 순간 1,000%는 기본이다!

단도직입적으로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재료 터지면 상한가로 문 닫고 올 하반기 내내 급등랠리를 펼치며, 거침없는 폭등수익을 안겨줄 회심의 승부주로 여러분 주식인생을 송두리채 바꿔버릴 세력 매집이 완료된 종목이다.

보안상 지면을 통해 자세히 설명할 순 없지만 IT업계의 새로운 파장을 몰고 올 혁명적인 사건인데, 가공할만한 주가폭등의 빌미는 세계적인 IT 1등 기업인 애플 관계자가 동사를 직접 방문하여 실사를 마치고, 부품을 요청할 정도로 엄청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극비사실이 언론에 노출되면, 그 자리에서 상한가 문닫고 300~400% 는 쉽게 날아갈 종목이다.

 

이미 폭발적인 주가상승을 예고라도 하듯이 현물시장에서 매도세로 일관했던 외국인과 기관이 유독 이 종목만 폭발적인 쌍끌이 계속 매수하고 있는데, 빠르면 오늘 오후장부터, 늦어도 다음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니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 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 애플의 최대 수혜주로 부각되는 순간 그대로 수직 폭등 예상된다!

보안관계상 여기서 모든 것을 밝힐 수는 없지만 정말이지 전문가로써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한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 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그리고 동사는 이것 외에 수급흐름을 살펴봐도 기가 막힌 자리에 있다. 세력이 장기간 작정을 하고 거대자금을 쏟아 부으며, 매집 과정이 지난주에 마무리 되었고 완벽히 바닥을 찍어 더 이상 빠질 자리가 없으며, 최근에는 수급해소에 따른 가격조정까지 마무리 하고, 수직 폭등할 패턴으로 절호의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폭등하기 전에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기간은 며칠 남지 않았다. 망설이다 아차 하고 놓치면 그때는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첫째, 삼성과 세계 1위 IT 업체인 애플에 부품을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동사의 기술력과 축적된 know-how로 진입장벽이 철옹성 같은 국내 1위 업체이자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더 이상 경쟁상대가 없는 전세계 1위의 독보적인 기업이다. 삼성과 일본의 샤프 그리고 세계 IT 1위 업체인 애플을 비롯한, 글로벌 메이저사에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획기적인 IT 제품으로 향후 20~30년간 충분한 먹거리를 확보하고 있다.

둘째, 전세계 IT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다. 터지기 전에 무조건 잡아라!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다. 다만 천하의 애플과 삼성도 동사의 기술력 하나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어 극비리에 제휴를 맺었으며, 이는 이 조그마한 중소기업이 세계를 놀라게 할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수십 년간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IT 기업이라는 것을 증명한 것이다. 이제는 이를 바탕으로 주가 급등 초읽기에 들어간 상태로 마지막 선취매 기회만이 남았을 뿐이다.

셋째, 기관과 외인의 쌍끌이 매수세와 제3세력의 핫머니까지 합세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성장국면에 진입하고 있는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대형 호재로 기관과 외인의 쌍끌이 매수세는 물론이며, 시중에 풀린 거대 자금까지 매일 동 종목으로 속속 몰려들고 있어 극단적인 시세가 연출될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한마디로 최상의 급등 조건을 갖춘 수직급등 패턴으로, 세력이 날리면 날리는 데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니 절대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라!

다시 한번 강조한다. 이 종목은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초대박 터질 종목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가용자산을 총동원해서 물량을 담기 바란다.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가슴 조리며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시세의 끝자락까지 붙잡지 못해 제대로 된 고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세운메디칼, 기아차, 솔고바이오, 동방, 유성티엔에스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인생역전7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800-5080 ▶ 1번 연결 ▶ 789번
  (서비스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