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0만원이 1억 될 특급재료!”노출 시 상한가만 수십방!


지난 주 상위 1% 세력들이 줄기세포 이슈를 명분으로 ‘에프씨비투웰브, 산성피엔씨, 메디포스트’ 등 관련주들의 급등세를 연출 시켰다.

오늘 긴급하게 추천하는 이 종목은 결론부터 말하면, 줄기세포 테마의 급등세 이후, 후속으로 선보일 태풍/장마 시즌! 급등 테마주로, 지금 당장 물량부터 확보하라는 말부터 해야겠다.
 
남은 시간이 얼마 없다. 특히 상위 세력들이 점유하고 있는 이 종목의 극비재료는 최근 줄기세포 바람을 타고 쩜 상에 가까운 급등세를 보여준 ‘에프씨비투웰브’를 능가할 초강력 이슈로써, 얼마 전 M&A 이슈로 800% 날아간 풍경정화나 500% 날아갔던 엔알디와는 비교조차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거두절미 하고 오늘 강력 추천하는 이 종목은 이미 물량 장악이 완벽하게 된 것은 물론, “기술적 가치 대비 1/20 도 안 되는 최바닥권 종목”에 불과해 대충 날아드는 작은 뉴스 한토막에도 불과 몇 분만에 상한가로 밀어 올릴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이 종목을 보유하고 몇 번의 상한가를 맞아 볼지 세어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될 것이다.

게다가, 이 종목 마지막 물량 테스트도 끝났다. 불과 몇 일 후면 전설적인 폭등이 불가피한 재료가 발생 한다는 사실에 미리 준비했던 다른 추천주를 과감히 버리고 다급하게 이 종목으로 바꿔 추천하게 되었다

단언컨대, 금일의 “태풍/장마 시즌! + 실적 급증! + 업계 1위 달성!” 재료주로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어 질 가공할 폭등재료가 조만간 터지면, 여러분도 연신 브라보를 외치며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것이다.

▶ 이 종목은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상한가를 말아 올리는데 단 3분이면 충분하다.

어디 그 뿐인가! 이 종목에서 터지는 재료 한방이 “곡물가격 급증의 초대형 이슈!”로 테마시장을 초토화 시켜버릴 상황이라 세력들도 열광하며 4,000%↑ 이상 터트리겠다고 작정한 종목이다. 따라서 매수 후 급등 속도에 놀라 단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오히려 세력의 물량까지 뺏어서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전세계적으로 “이상기후와 곡물관련업계가 발칵 뒤집어지는 사상 초유의 혁명적인 기술”로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몰아넣고도 남을 것이다. 미래 시장 규모만 천문학적 규모가 예상되는데, 그것을 단숨에 독점할 핵 폭풍 급 [극비]재료를 대급등 파동이 전개되는 초입에서 필자가 1800개 코스닥 종목 중에서 극적으로 발굴했다.

이 재료는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다. 다만! 이번 [극비]프로젝트로 1위 특징주로 도장찍는 일은 물론이고 극도의 민감한 이슈라서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쩜 상한가로도 수십 방” 날아갈 수 있는 사상초유의 긴급상황이다.

그 동안 심하게 짓눌려 있었던 만큼 여기서 터져나가면 그 끝을 함부로 예단할 수는 없겠지만 필자의 오랜 경험상 이 정도의 메가톤급 호재면 최소한 “과거 30배~50배 이상의 대폭등이 나왔던 이화공영, 산성피앤씨를 반드시 능가”하리라 확신한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도 없는 종목이다. 거의 1년 반 동안 깨지지 않던 알앤엘바이오의 수익율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오늘의 추천주★ 美 FDA 승인! 실적 2,600% 폭증한 바이오주가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288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메가스터지, 선광, 엔케이바이오, KF프리텍, 세운메디칼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