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천기술 확보! 1000% 폭발신호 터진다, 지금 사라!

드디어 오늘! 단 4개월만에 상한가 39방↑을 몰아치며 1000원에서 50,000원대까지 5000% 수직 폭발한 산성피앤씨(016100)의 大기록을 무차별적인 폭등랠리로 한방에 깨버릴 대망의 후속 기대종목이 또 터진다!

지난 5월말 필자가 종가에 무조건 매수라고 강력하게 외쳤던 큐로컴(040350)의 350%에 육박하는 수익률은 비교조차 되지 않을 초대박 종목이자, 췌장암 백신 개발 재료로 1600% 급등한 젬백스(082270)조차 성에 차지 않을 바이오 황제주라 자신한다.

주지의 사실이지만, 필자가 추천한 종목들이 모조리 줄폭등하고 있다. 작년 10월부터 추천했던, 톱텍 300%↑, 와이솔 100%↑, 후성 120%↑, SIMPAC 90%↑, 인트론바이오 100%들과 5월 슈퍼박테리아 테마로 갑자기 폭등 했던 인트론바이오를 잡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잡아냈던, 엔알디가 턴어라운드 기대감으로 200%의 수익을 안겨 주었으니, 그야말로 폭등의 진수를 보여줬다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필자의 포트 반만 따라 했어도 종잣돈 500만원이 억대 계좌에 들어서는 짜릿한 경험을 한 것이다. 이 정도면 감히 급등주 포착에 필자만한 전문가는 없다고 단언해도 되지 않을까 한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이 글을 접한 투자자들이라면 위의 종목들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 없다. 금일 필자의 추천주는 단순히 300%~400%에 만족할 그저 그런 종목이 아닌 진정한 초대박 종목으로 과거 줄기세포 관련해 불과 6개월에 걸쳐 1,000원-> 50,000원이라는 상상조차 힘든 50배 수익을 안겨준 산성피앤씨와 같은 종목이라 단언한다.

게다가, 단순히 시장의 조막손 세력 결탁의 합작품에 불과한 삼영홀딩스-> 대우부품-> 젬백스-> 큐로컴 등의 단발적 급등주가 아닌, 시대적인 정책이슈가 곁들여져 가공할 만한 장기 슈퍼사이클 도래로 최소 30배는 먹고 들어갔던 현대미포조선, 산성피앤씨, 대한해운 같은 10년에 1~2번 출몰할 초대박 종목이라 하겠다.

또한, 기술적으로도 악성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재차 반복하며 철저히 매물대를 소화시켰기에, 조만간 터질 초대형 재료가 언론에 가시화된다면, 도저히 잡고 싶어도 단 한톨의 주식도 잡지 못한 채 멍하니 역사상 유례없는 주가 대폭등의 향연을 지켜봐야 하는 속쓰린 상황이 펼쳐질 것이 뻔하다.

시간이 별로 없다. 벌써부터 재료를 감지한 상위 5%의 투자자들에 의해 물량이 사라지고 있다.

이제 세력들도 더 이상 시세폭발의 응집력을 감당하지 못해, 더 이상의 누르기를 포기하고 재료 터트릴 타이밍을 조율 하기 위해 물량조절에 나서고 있으니, 매수를 할 수 있는 지금 시점을 놓치면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 보며 땅을 치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첫째, 암(癌)관련 원천기술을 획득했다! 터지면 800% 풍경정화는 가볍게 깬다.

조만간 기술가치만 따져도 수천억은 쉽게 넘겨 버릴 신 기술 재료가 터지게 되는데, 지난 30년 동안 세계 최대의 제약사들조차 포기한 암(癌)관련 원천기술을 이름도 생소한 자랑스런 이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드디어 개발해 낸 것이다. 꿈의 이 기술이 꼭지 일부라도 공개되는 순간 그 자리에서 매수세 문닫고, 몇 주 동안은 감히 범접하지 못할 폭등랠리를 보여주게 될 종목이다.

둘째, 전세계 수천조 시장이 경악하고 있다. 내일이면 못 잡는다!

대체 얼마나 뛰어난 기술이기에 국내 기업은 물론, 세계 최고기업까지 이 기업과 사업제휴를 맺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가!

올해 최고의 급등세를 연출할 이 종목! 지금 분출하고 있는 폭발에너지는 동사가 갖고 있는 수많은 재료 중 작은 파편 하나에 지나지 않는다. 비상(飛上)하기 전 주워담을 수 있는 시간은 불과 2~3일 밖에 없는데, 넋 놓고있다 놓치면, 올해 내내 통한의 눈물로 보내게 될 것이다.

셋째, 이 종목만큼은 잡아야 한다. 이제 본격적으로 정부까지 나선다!

이뿐 아니다! 정부의 핵심 국책 과제로서, 국민건강과 직결 되는 동시에 세계를 겨냥해 발표하는 극비 재료 하나가 또!! 있다. 동사는 국내 최초로 암(癌)관련 유전자치료 백신 임상승인으로 차기 바이오 테마의 핵심으로 부각될 수 밖에 없고, 최근 극비리에 날아들고 있는 미국발 임상 호재는 사상유례 없는 증시의 핵폭탄이 터지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십수년 동안 산전수전 다 격은 필자조차도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초조함에 챠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이제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이슈에 목 말라 하는 현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물량을 뺏어서 그냥 묻어 두고 일년 주식농사는 이 종목으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바이오니아/테라리소스/조아제약/JW중외제약/네오팜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