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EO 박민영 “절친 손예진이 응원”
손예진의 10년 지기 절친으로 화제를 모았던 미모의 쇼핑몰 CEO 박민영<사진>이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시즌3’의 결승전에 진출했다.

패션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29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시즌3’의 최종회에서는 손예진의 열띤 응원을 받았던 박민영과 세련된 차도녀 스타일을 보여줬던 유한나가 마지막 스타일링 대결을 펼친다.

손예진, 정일우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단골 쇼핑몰 CEO로 유명한 박민영은 ‘TOP CEO 시즌3’의 중간도전자로 합류해 기존 도전자들을 긴장시켰다. 또, 그녀는 손예진과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며 ‘TOP CEO 시즌3’ 출연 이후 쇼핑몰이 이틀 이상 마비 될 정도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특히 박민영은 절친 손예진과 박희본 으로부터 뜨거운 응원을 받아 눈길을 끌었는데, 배우 손예진은 “우승이 확실하다”며 박민영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직접 보내 두사람의 10년 우정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 ‘TOP CEO 시즌3’ 출연자였던 박희본은 박민영을 위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라운드의 모델을 자청하기도.

제 3대 TOP CEO라는 영광스러운 명예와 2억원 상당의 쇼핑몰 광고 특전을 두고 벌이는 마지막 스타일링 전쟁 ‘ TOP CEO 시즌3’는 오늘밤 12시 FashionN에서 방송된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pdm@heraldcorp.com [사진제공=티캐스트]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