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엄기준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배우 엄기준이 음주 교통사고로 물의를 빚은 것에 사과의 뜻을 전했다.

엄기준은 27일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좋지 않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돼 정말 죄송합니다. 제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그 동안 아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던 팬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무척 무겁고 안타깝습니다”며 글을 시작했다.

지난 21일 엄기준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신호 대기 중이던 택시를 들이받는 접촉사고를 냈다. 당시 출동한 경찰에 의해 음주측정 검사를 받았고, 면허취소 수치인 0.1%가 나왔다. 하지만 엄기준은 술은 전일 마신 것이라면서 엄기준이 정확한 측정을 요구해 인근 병원에서 채혈을 실시했고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혈중알코올농도 감정을 의뢰한 상황이다. 

엄기준은 “시간을 되돌렸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도 들었습니다”라면서 “저로 인해 생긴 논란에 하나 하나 귀 기울여 겸허히 듣고 있습니다. 죄송스런 마음으로 발걸음이 더욱 무겁기만 하네요. 특히 현재 활동 중인 작품의 스태프 및 배우 분들께 너무 큰 걱정을 끼쳐드려 송구스러운 마음뿐입니다”고 말했다.

이어 “잠시 방만한 마음을 가졌던 제게 이번 일이 초심을 잃지 말라는 일종의 경고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면서 “다시는 불미스러운 사고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지 않도록 더욱 조심하고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팬 여러분께 고개 숙여 사과를 드립니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en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