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레TV 스카이라이프, 2년 만에 가입자 100만 돌파!
KT(회장 이석채, www.kt.com)와 KT스카이라이프(대표 이몽룡, www.skylife.co.kr)는 KT스카이라이프의 다양한 고화질(HD)채널과 올레TV의 골라보기(VOD, Video on Demand) 9만여편을 결합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올레TV 스카이라이프가 빠른 성장세로 출시 2년 만에 가입자 100만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위성방송과 IPTV의 강점을 결합한 올레TV 스카이라이프(이하 OTS)는 2009년 8월 출시 이후 국내최다 HD채널, 국내최대 VOD편수, 국내최초 3D 입체방송을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워 꾸준한 가입자 증가추이를 보이며 아날로그 방송이 지배하고 있던 침체된 유료방송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기존 아날로그 케이블TV가 제공하지 못했던 영화 및 지난 드라마 등 골라보기(VOD)와 노래방 등의 양방향서비스(TV앱)로 새로운 TV시청 방식을 제시하며 남녀노소 온 가족이 취향에 따라 즐기는 맞춤형 TV로 자리매김했다.

OTS는 1500만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던 케이블TV의 아성에도 불구하고 유료방송 시장에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단숨에 시장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KT스카이라이프 이몽룡 사장은 “디지털방송시대를 선도하는 OTS는 글로벌 방송환경과 방통융합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상품이다. 올 연말까지 100개의 HD채널을 갖추게 되면 OTS가 명실공히 국내 유료방송 업계에서 무적(無敵)의 채널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OTS의 자세한 서비스 내용과 요금제는 올레닷컴(www.olleh.com) 및 해당 서비스 사이트(tv.olleh.com),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www.skylif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